천안·아산지역 예비부부 위한 천안 LG 웨딩박람회 개최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천안·아산지역 예비부부 위한 천안 LG 웨딩박람회 개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0.1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11월 10~11일 두정동 LG 베스트샵서 진행...다양한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 주목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천안·아산 지역의 예비부부를 위한 천안 LG 웨딩 박람회가 오는 11월 10~11일 천안 두정동 LG 베스트샵에서 열린다. ⓒ이유진웨딩컴퍼니
천안·아산 지역의 예비부부를 위한 천안 LG 웨딩 박람회가 오는 11월 10~11일 천안 두정동 LG 베스트샵에서 열린다. ⓒ이유진웨딩컴퍼니

천안·아산 지역의 예비부부를 위한 천안 LG 웨딩 박람회가 오는 11월 10~11일 천안 두정동 LG 베스트샵에서 열린다.

이번 웨딩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신혼여행, 스킨케어, 재테크, 한복, 예물, 맞춤정장, 침구, 가전제품까지 결혼 준비를 위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다. 파격적인 할인, 다양한 정보 공유, 풍성한 이벤트 사은품도 마련돼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다. 
 
웨딩박람회 측은 박람회를 방문한 예비신부에게 엘리자베스, 라스포사, 아틀리에 프로노비아스, 시작바이이명순 등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피팅권을 증정한다. 이유진 웨딩은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로 하이앤드 드레스 아틀리에 프로노비아스 드레스 100만 원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천안·아산 지역의 웨딩 스튜디오인 천안 루카 스튜디오는 70만 원 상당의 가봉 스냅 서비스와 50만 원 현장 즉석 할인 서비스, 150만 원 상당의 고급 대형 액자 서비스를 준비했다. 웨딩 특가로 세미 촬영 39만 원, 본식 패키지 촬영 99만 원, 세미촬영+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120만 원, 알뜰형 스드메 패키지 139만 원 등 파격적인 촬영 가격 할인도 선보인다.
 
이번 웨딩 박람회 관계자는 “색다른 웨딩을 원하는 예비 부부, 1대 1맞춤 웨딩 스타일링을 원하는 예비 부부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라며 “현장 이벤트 경품, 제주도 왕복 항공권, 선착순 선물, 신부 무료 여행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라”고 전했다.
 
참가신청 문의는 이유진 웨딩 컴퍼니 또는 천안 LG 웨딩박람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