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쫄깃쫄깃 어린이 영양제 받아가세요"
"말랑말랑 쫄깃쫄깃 어린이 영양제 받아가세요"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8.10.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다둥이가족 건강 응원하는 그린스토어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그린스토어가 20일 오전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2018년 제4회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영양제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최대성·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그린스토어가 20일 오전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2018년 제4회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영양제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최대성·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어린이 영양제를 선물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려 많은 영유아 가족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그린스토어가 20일 오전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2018년 제4회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영양제 증정 이벤트를 펼친 것.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우리카드와 베이비뉴스가 공동주관하고, 네이버 부모i가 후원하는 '2018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는 서울시민을 위한 대표 가족 축제다. 결혼, 출산을 장려하고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해 올해 4번째를 맞게 됐다. 

이날 열린 다둥이 마라톤 대회는 형제·자매·남매가 함께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메인 행사 다둥이 마라톤을 비롯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무대행사와 레크리에이션, 각 브랜드가 실시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그린스토어는 이날 행사에 동참해 참가자들에게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를 지원했다.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된 영양제로 착향료와 감미료, 착색료가 배제된 것이 장점이다. 오렌지, 딸기 등 천연 과일향을 첨가한 젤리 형태로 아이들의 수용성을 높였다.

이날 그린스토어 부스는 영양제를 선물받으려는 많은 다둥이 가족들로 북적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린스토어 부스를 운영을 도운 행사 관계자는 "어머니들이 정말 좋아하셨다. 특히 영양제가 곰돌이 모양에 색깔도 알록달록해서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했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스토어는 지난해 1월 '영양치료 전문기업'이라는 비전을 내걸고 건강기능식품의 중요한 역할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별, 연령, 질환 등 건강상태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약 15종의 어린이 제품을 비롯해 총 70여 가지의 약국 전용 제품을 보유 중. 이 제품들은 전국 1만 1000여 개 약국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