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TPU 퍼즐매트, 홈쇼핑 첫 방송 '대박났네'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알집 TPU 퍼즐매트, 홈쇼핑 첫 방송 '대박났네'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0.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알집매트, 시공형 퍼즐 매트 수요 확인, 추가 편성 준비 예정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알집매트가 알집 TPU 퍼즐매트로 홈쇼핑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알집매트
알집매트가 알집 TPU 퍼즐매트로 홈쇼핑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알집매트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가 지난 18일 현대홈쇼핑 ‘알집 TPU 퍼즐매트'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알집 TPU 퍼즐매트는 집 구조에 따라 빈틈없이 맞춤 시공하는 퍼즐형 매트다. 알집매트는 지난 홈쇼핑에서 평형대별, 집 구조별, 색깔별로 패키지를 구성해 방송했다. 또 알집매트는 방송에서 최대 41% 가격 할인과 15만 원 상당의 시공비 전액 무료,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구매가 최소 패키지 금액이 약 150만 원이고, 제품을 바로 구매해야 하는 '결제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알집매트는 첫 방송에서 목표 이상의 콜수 실적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매출 기록을 세웠다. 방송시 전화로 인입된 고객이 실구매 고객으로 전환될 가능성도 계산해 본다면 놀라운 기록이 아닐 수 없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층간 소음 방지매트는 인테리어를 포기하기 마련인데 알집 TPU 퍼즐매트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빈틈없이 맞춤시공이 가능한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시공형 퍼즐매트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을 이번 방송으로 확인했고 추가 편성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온라인 유통 채널은 물론 홈쇼핑 채널까지 통합해 알집매트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여줄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한편 알집 TPU 퍼즐매트에 사용된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입증 받아 의료기관에서 폭넓게 사용하고 있는 신소재로, 각 가정의 인테리어 구조에 맞춰 설치할 수 있는 시공형태의 놀이방 매트다. 시공 직후에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한 간편한 시공 방식, 넘어져도 충격이 흡수되고 바로 원래 상태로 복원되는 고탄성 쿠션이 내장돼 있다. 그 외 생활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염 시 물티슈나 물걸레로 간단하게 닦아 청소할 수 있으며 매트에서 청소기도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