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8일 현대홈쇼핑 실리온매트 특집 방송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알집매트, 8일 현대홈쇼핑 실리온매트 특집 방송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1.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1+1 혜택 최대 45% 할인,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 빈백 무료 증정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에코 실리온매트는 안전하고 깨끗한 소재인 실리콘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업계 최초 환경부 친환경마크를 획득했다. ⓒ알집매트
에코 실리온매트는 안전하고 깨끗한 소재인 실리콘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업계 최초 환경부 친환경마크를 획득했다. ⓒ알집매트

안전하고 깨끗한 놀이방매트 브랜드 알집(ALZiP)이 현대홈쇼핑에서 8일 낮 12시 40분 부터 에코 실리온매트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에코 실리온매트는 안전하고 깨끗한 소재인 실리콘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업계 최초 환경부 친환경마크를 획득했다. 실리콘 소재는 젖병, 이유식기 등에 사용될 만큼 안전한 소재로써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에도 무해하다.
 
이번 방송을 통해 1+1 혜택 선택 시 최대 45%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수령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고급 PU원단으로 제작된 뉴에그빈백이 무료 증정된다. 사이즈는 총 2가지(220G+(220 X 140㎝)와 280XG(280 X 140㎝)), 컬러는 실버그레이, 코랄핑크, 스카이블루, 올리브그린 중 선택 가능하다.
 
알집 관계자는 “실리온매트는 업계 최초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로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모두 잡았다. 최대 할인 금액과 함께 빈백 증정 이벤트까지 하는 만큼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에코 실리온매트는 바닥과 매트 사이가 밀리지 않는 논슬립 기능, 오염이 내장재로 스며들지 않는 생활 방수 기능, 매트가 바닥에서 밀려서 발생하는 소음 발생 억제 기능 등이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