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비, ‘제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육아용품 최대 50% 할인 판매
루트비, ‘제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육아용품 최대 50% 할인 판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11.0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신제품 선보이고 이벤트도 진행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루트비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제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루트비
㈜루트비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제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루트비

육아전문쇼핑몰 지맘몰을 운영하는 (주)루트비가 ‘제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판매 혜택을 선보인다. 

㈜루트비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루트비는 ‘리얼베베’, ‘그린스프라우트’, ‘지맘몰’ 총 3개의 부스를 마련했다. 리얼베베와 그린스프라우트 부스에서는 룰렛, 유아식판 떨어뜨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문어빨판 흡착식판 등 다양한 육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맘몰 부스에서는 50종이 넘는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루트비는 프랑스 분유 ‘노발락’과 저체중아 따라잡기 성장분유 ‘인파트리니’, 어린이액상멀티비타민 ‘크니트니’, 미국 육아용품 대표브랜드 ‘그린스프라우트’, 프리미엄 베이비브랜드 ‘리얼베베’ 등을 유통하는 육아전문쇼핑몰 지맘몰을 운영하고 있다. 

리얼베베는 ‘똑똑한 부모가 되기 위한 프리미엄의 시작’이란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홀딩웜 아기욕조, 유아스킨케어 3종, 3D입체 방한마스크, 양면사용이 가능한 스카프빕 등을 판매한다.

보온병처럼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하고 따뜻한 물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홀딩웜 시스템을 갖춘 아기욕조와 이른바 ‘아기피부소화기’라 불리는 순한 천연아기화장품이 주목 받는 상품이다.

전 세계 6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그린스프라우트는 미국의 아동발달전문가 베키 캐넌이 만든 육아용품 전문브랜드로, BPA, PVC, 니트로사민, 아조염료 등이 들어있지 않고 친환경소재와 폴리스티렌, 셀룰로오스솜, 오가닉코튼 등으로 만든 ‘울음뚝치발기’란 애칭을 가진 치발기가 대표 상품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