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HS, 알레르기 약 ‘알지싹’ 2종 출시
제일HS, 알레르기 약 ‘알지싹’ 2종 출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11.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알지싹 로라·알지싹 세티, 9월 선보여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신제품 알지싹 세티와 알지싹 로라.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신제품 알지싹 세티와 알지싹 로라.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알레르기성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 2종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알레르기 치료제 알지싹 로라와 알지싹 세티를 지난 9월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알지싹 로라 연질캡슐 10c는 로라타딘 10mg을 주성분으로 해, 재채기와 콧물, 가려움, 눈의 작열감 등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과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증상을 완화한다.

알지싹 세티 연질캡슐 10c는 세티리진염산염 10mg을 주성분으로 한 약으로, 계절성, 다년성 알레르기성 비염 및 알레르기성 결막염,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소양증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알지싹 로라는 파란색의 투명한 타원형 연질캡슐로 제조됐고, 알지싹 세티는 미황색의 투명한 액상 내용물이 든 보라색 타원형 연질캡슐로 돼있다.

최경식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프로젝트매니저(PM)는 “알지싹 세티는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알지싹 로라는 졸음 부담을 덜 수 있는 알레르기 치료제”라며 “두 제품 모두 하루 한 알의 간편한 복용으로 24시간 지속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