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주문하신 '문화 배달' 왔습니다"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문화가 있는 날, "주문하신 '문화 배달' 왔습니다"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1.2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직장문화배달', 28일 부산 조광요턴(주)에서 밴드 더플레이-샌드아티스트 신미리 공연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밴드 더플레이와 샌드아티스트 신미리가 직장인들을 위해 공연을 배달한다. ⓒ엔오엠
밴드 더플레이와 샌드아티스트 신미리가 직장인들을 위해 공연을 배달한다. ⓒ엔오엠

밴드 더플레이와 샌드아티스트 신미리가 28일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조광요턴 직원들에게 공연 '같은공간 다른시간' 을 '배달'한다.

직장인들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실현을 위한 ‘직장문화배달’은 문화활동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직접 근무지로 찾아가 공연 및 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공연은 ‘같은공간 다른시간’이라는 주제로 서로 다르지만 비슷한 감성을 지닌 두 예술장르인 대중음악과 샌드아트의 만남을 통해 서정적이면서 아름다운 무대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실력파 밴드 더플레이는 '꿈꾸는 소년',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를 발표, 음악을 통해 함께하는 세상을 노래하고 있는 6인조 밴드로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전국적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이번공연은 수채화 작가 출신으로 한국샌드아트협회 협회장을 맡고 있으며, KBS '굿모닝 대한민국-황금손을 가진 사람들' 편에 출연했던 국내 최고의 샌드아티스트 신미리 작가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밴드 더플레이와 샌드아티스트 신미리 작가의 만남은 2015년 더플레이가 세월호 1주기를 추모하면서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를 발표하면서부터였다. 음악을 통해 함께하는 세상을 노래하고 싶었던 더플레이는 샌드아티스트 신미리 작가의 샌드아트 영상을 통해 위안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문화를 통한 소통과 치유를 전했다.

밴드 더플레이는 지혜와 재희 2명의 여성보컬과 정엽, 휘성, 임정희, 백지영, 윤도현, 정동하 등 국내 유명 가수의 세션으로 활동해온 NOM, 조은우, 최성민, 김두환으로 이뤄진 6인조 밴드로, 세련된 사운드, 공감할 수 있는 가사, 완벽한 노래와 연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점차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2019년 발매예정인 정규앨범에는 국내 최고 뮤지션과 스탭들의 참여로 발매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팀이다.

'문화가 있는 날'인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28일 부산 조광요턴(주), 다음달 26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정우금속공업의 직원들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같은 공연을 배달할 예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