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엄마가 좋아하던 '바비', 딸과 종이인형으로 만나볼까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그 시절 엄마가 좋아하던 '바비', 딸과 종이인형으로 만나볼까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1.2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완구전문기업 손오공, ‘바비 종이인형’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엄마의 어린시절 놀이를 아이와 함께 공유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바비의 종이인형'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오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엄마의 어린시절 놀이를 아이와 함께 공유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바비의 종이인형'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오공

반세기 이상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패션인형 '바비'가 종이인형으로 재탄생해 엄마에게는 추억을, 아이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물한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엄마의 어린시절 놀이를 아이와 함께 공유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바비의 종이인형'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바비 최신 인기 플레이세트 6종 디자인이 반영된 바비 종이인형은 핑크 바비와 금발 바비 2종과 의류 6벌을 포함해 이를 꾸밀 수 있는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놀이방법은 도안에 인쇄된 이미지 라인을 따라 종이인형을 뜯어낸 후, 바비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매치해보며 스타일링 놀이를 즐기면 된다. 옷을 입히는 과정에서 섬세한 손놀이를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어린 시절 바비를 좋아했던 엄마와 딸이 함께 놀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필수 해시태그 ‘#바비종이인형’, ‘#크리스마스선물주세요’와 함께 바비 종이인형 놀이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바비의 드림토피아 캐슬(30명)'과 '쉐프 바비의 럭셔리 쿠킹클래스(30명)'가 지급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바비 플레이세트 2종은 2018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바비의 신제품이다. '바비의 드림토피아 캐슬'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성에서 바비, 강아지 퍼피와 함께 아기자기한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쉐프 바비의 럭셔리 쿠킹 클래스'는 쉐프 컨셉의 바비와 20가지가 넘는 조리기구, 다양한 키친툴을 이용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패션인형 바비를 소녀감성 가득한 추억의 종이인형으로 만난다"며, “바비 종이인형을 통해 어린 시절 놀이를 공유하며 아이와 소통하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트리 장식과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소품 등 겨울 감성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바비 종이인형 도안은 전국 대형마트 완구매장에서 배부되며 마텔 공식 쇼핑몰에서 바비 제품 구매시 선착순 증정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