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2019년에도 지역사회에 희망 밝힐 예정”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2019년에도 지역사회에 희망 밝힐 예정”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1.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2004년 검정고시 지원으로 시작된 에듀윌 사회공헌… "사업 커질수록 사회 환원도 커져야"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2019년에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에듀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2019년에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에듀윌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공익사업을 활발히 진행해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사업이 2019년도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에듀윌은 지난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는 경영 이념 아래 다각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온 것이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좀 더 조직화하고 전문화하기 위해 2017년 초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한 에듀윌은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사회를 돕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년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보이며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유난히 혹독했던 2018년 1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첫번째 공식 활동은 '사랑의 연탄 나눔'이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노원구 상계동에 사랑의 연탄 2000장을 기부하고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4월에는 '2018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을 발족한 바 있다. 봉사활동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 20명을 선발해 교육 복지 사각지대에 과외봉사를 하는 활동이다.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은 에듀윌에서 검정고시 등의 교육을 지원받아 소외계층의 멘토역할을 수행했다. 또 수도권 내 보호관찰소를 찾아 검정고시 교육 봉사를 했다. 지난 7월에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와 신규 입사자들, 멘토로 구성된 임직원 및 대학생 봉사단이 서울 양천무료급식소와 영등포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 제목수정 금지 요청 / 

취재원 추가 오른웍스 남지형 media@orneworks.co.kr 070-7725-0593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