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단 한번, '골라담는 하이웰초유 크리스마스 세트' 한정판매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일년에 단 한번, '골라담는 하이웰초유 크리스마스 세트' 한정판매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2.0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본품 초유 2통, 미니 초유 2통, 키즈오메가 1통, 프로폴리스 치약 1통으로 세트 구성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하이웰코리아 '골라담는 하이웰초유 크리스마스 세트' 한정수량 판매 중. ⓒ하이웰코리아
하이웰코리아 '골라담는 하이웰초유 크리스마스 세트' 한정수량 판매 중. ⓒ하이웰코리아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오는 25일까지 '골라담는 하이웰초유 크리스마스 세트'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세트는 골라담는 본품 초유 2통과 미니초유 2통, 키즈오메가 1통, 프로폴리스 치약 1통으로 구성했다. '골라담는 본품 초유'는 초유츄어블 Plus, 초유파우더, 초코우유, 골드초유 중 원하는 상품으로 고르면 된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초유츄어블 Plus는 고소한 밀크딸기맛으로 대다수의 아이들이 좋아한다. 우유맛을 싫어하거나 새로운 맛을 아이에게는 천연코코아 분말이 들어있는 초코우유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생후 6개월부터 섭취할 수 있는 초유파우더는 이유식이나 각종 요리에 넣어서 먹이면 좋고, 청소년과 성인의 입맛에 맞춘 골드초유는 고소함이 특징이다"라고 나이와 취향에 따라 초유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음을 강조하며 "처음 건강식품을 접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동물모양의 츄어블 제품을 먹이면 좀 더 쉽게 초유를 먹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하이웰초유 제품은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자연 방목으로 푸른 초원의 풀을 스스로 먹고 자라는 젖소에서 생산한 식품으로 면역글로불린G성분이 풍부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