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첫 맘스클래스 개최…'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현명한 준비'
2019년 첫 맘스클래스 개최…'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현명한 준비'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2.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월 17일 오후 2시부터 '엄마와사르르' 서울 신당점서 열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2019년 황금돼지해 첫번째 맘스클래스가 1월 17일 오후 2시부터 '엄마와사르르' 서울 신당점에서 열린다.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현명한 준비'가 이번 맘스클래스의 주제다. 그동안 맘스클래스에서는 예비맘·육아맘을 대상으로 출산 전 여성에게 좋은 여성 유익균, 모유수유 방법, 임신했을 때 섭취해야하는 필수 영양소 부터 아이 변비 예방법, 체온 관리법 등을 강의하며, 예비맘들에게 "출산 전 꼭 들으면 좋은 산모교실", "아이를 키울 때 들으면 쓸모있는 육아교실" 등의 평가를 받아왔다. 

2019년 첫번째 맘스클래스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현명한 준비'의 참가를 원하는 예비맘이라면 지금 맘스클래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 접수를 하면 된다. 유익한 강의와 뜻밖의 선물이 준비돼있는 이번 맘스클래스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10종 이상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50종 이상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이비뉴스가 운영하는 임신·육아·산모교실 맘스클래스는 초보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국내 대표 산모교실로 자리매김했다.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푸짐한 경품 추첨, 인기 육아용품 체험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엄마들은 물론 국내외 영유아 관련 기업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맘스클래스 관계자는 "산모교실은 출산 전후 엄마들의 필수코스다.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육아맘에게도 마찬가지"라며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에 참석해 유익한 강연과 출산 및 육아팁, 그리고 꼭 필요한 육아 필수템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