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운동기구’ 밸런스핏 플러스, 매진방송 이어 31일도 특집방송 진행
‘한은정 운동기구’ 밸런스핏 플러스, 매진방송 이어 31일도 특집방송 진행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12.3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밸런스핏 플러스, 오후 9시 45분부터 10시 45분까지 CJ오쇼핑서 판매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주)셀러몬이 저녁 9시45분부터 10시45분까지 CJ오쇼핑에서 밸런스핏 플러스를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셀러몬
(주)셀러몬이 저녁 9시45분부터 10시45분까지 CJ오쇼핑에서 밸런스핏 플러스를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셀러몬

‘한은정 운동기구’ 밸런스핏 플러스가 다시 한 번 매진 기록에 도전한다.

밸런스핏 시리즈 제조업체 (주)셀러몬은 31일 저녁 9시45분부터 10시45분까지 CJ오쇼핑에서 밸런스핏 플러스를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밸런스핏 플러스는 실내에서의 운동 및 족욕과 좌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밸런스 운동기이자 최고급형 신제품이다. 밸런스핏 플러스는 두 가지의 실내운동기 특허를 갖고 있고 약 120Kg까지 사용 가능한 하중테스트 성적 및 유해물질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주)셀러몬에서는 밸런스핏 플러스와 함께, 누워서 밸런스운동을 하는 온열 밸런스 운동기구 밸런스핏과 밸런스 운동과 함께 원적외선 건식 족욕을 할 수 있는 고급형 밸런스핏 프로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밸런스핏은 2018 웰라이프 소비자가치 1위, 밸런스운동기 부문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파워 브랜드 대상 등의 수상 기록이 있다.

(주)셀러몬은 지난 30일 CJ오쇼핑에서 밸런스핏 플러스 출시와 밸런스핏 시리즈 누적 판매 4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해 전체 매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주)셀러몬 관계자는 “30일 방송에서 밸런스핏 플러스가 전체 매진됐다. 신제품인 밸런스핏 플러스의 물량 확보에 비상이 걸릴 정도라 이번 방송에서도 매진이 예상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빠른 물량 확보가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