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TPU퍼즐매트', 두 달 만에 현대홈쇼핑 특별방송으로 돌아왔다
알집 'TPU퍼즐매트', 두 달 만에 현대홈쇼핑 특별방송으로 돌아왔다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1.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8일 낮 12시 40분부터, 15만 원 상당 시공비 지원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 끝판왕'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알집매트
ⓒ알집매트

프리미엄 유아매트를 선도하는 알집매트(ALZiP)가 오는 18일 낮 12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TPU퍼즐매트' 특별방송을 한다. 

알집매트는 11일 "지난해 11월 방송 이후 판매량이 치솟아 두 달 만에 물량을 확보해 이번 방송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 알집매트 특별 단독방송에서는 맞춤시공·셀프시공 옵션을 마련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맞춤시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시공비가 전액 무료다. 셀프시공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홈쇼핑 단독 혜택으로 8대 카드사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해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덜었다. 

20평형, 30평형, 40평형으로 구성된 맞춤시공형은 부분시공(거실)과 토탈시공(거실, 복도, 주방)으로 나뉘어 평형 및 공간에 맞춘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셀프시공형은 각각 코너, 사이드, 센터에 따라 24피스, 35피스, 40피스 구성으로 나뉜다. 

색상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이는 시티마블, 어반그레이, 메이플우드, 모던스톤 등 총 4가지로 준비됐다.

한편 빈틈없는 시공형 매트 TPU퍼즐매트는 사각지대 없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어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공 시 본드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업계 최초로 사다리꼴 커넥터로 매트를 연결해 설치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유아매트인 만큼 KC인증, 유럽 CE 인증, 미국 ASTM 인증까지 획득해 안전성도 매우 높다. 
 
알집 관계자는 “설치부터 사후 관리까지 간편한데다,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TPU퍼즐매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이후 두 달 만에 물량을 확보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이번 방송에서 많은 판매가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