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2019년도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베이비뉴스, 2019년도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 이중삼 기자
  • 승인 2019.01.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베이비뉴스에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베이비뉴스 이중삼 기자】

베이비뉴스가 임신과 출산, 육아, 교육에 관한 정보와 정책을 전달할 칼럼니스트를 공개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가 임신과 출산, 육아, 교육에 관한 정보와 정책을 전달할 칼럼니스트를 공개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육아신문 베이비뉴스가 임신과 출산, 육아, 교육에 관한 정보와 정책에 대한 최신 정보와 이슈를 깊이있게 전해줄 2019년 칼럼니스트를 공개 모집한다.

대상은 0~7세 아이와 관련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나 0~7세 아이를 키우고 있거나 키운 경험이 있는 부모, 언론 기고나 책 출판 경험이 있는 사람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건강, 보육·사회 정책 등 0~7세 아이와 관련한 모든 분야의 칼럼을 모집한다.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베이비뉴스 네이버 폼(http://bitly.kr/SjrC)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서류 접수 순으로 심사 후 개별 통보한다.

선정된 칼럼니스트는 베이비뉴스에 2월부터 다음해 2월까지 월 2회, 연 24회 칼럼을 연재한다. 칼럼니스트에게는 칼럼 기고 때마다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