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바비 패밀리 라인 '첼시 플레이세트' 3종 출시
손오공, 바비 패밀리 라인 '첼시 플레이세트' 3종 출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1.2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클럽하우스, 정원놀이, 츄츄 트레인 등…'미니돌' 좋아한다면 주목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첼시의 클럽하우스. ⓒ손오공
첼시의 클럽하우스. ⓒ손오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Barbie)의 2019년 패밀리 라인으로 ‘첼시 플레이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비는 'Fashion & Beauty', 'I Can Be', 'Collector' 등 총 6가지 테마 라인으로 구성돼있다. 그중 패밀리라인은 바비의 친구와 가족들이 테마가 되는 시리즈다.

3명의 여동생(스키퍼, 스테이시, 첼시)으로 이뤄진 바비의 사랑스러운 가족들을 주제로 한 패밀리 라인은 매년 새로운 콘셉트에 맞춰 제작, 출시되고 있다. ‘첼시’는 뛰놀기 좋아하는 바비의 6살 막내동생으로 손오공은 다양한 테마가 돋보이는 첼시 플레이세트를 출시했다.

'첼시의 클럽 하우스'는 아담하지만 꽉찬 첼시의 2층 집이다. 1층에는 달콤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부엌이, 2층에는 낮잠을 잘 수 있는 침대가 있으며 뒤편으로는 정원이 꾸며져 있다.

제품에는 핑크색 샌들과 흰색 도트 무늬 스커트를 입은 사랑스러운 첼시와 곰인형이 포함됐다. 열고 닫을 수 있는 핑크색 문과 부엌용품, 오르락 내리락 엘리베이터와 곰인형을 위한 바구니 등 첼시의 2층 클럽 하우스는 숨겨진 놀이를 찾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첼시의 정원놀이'는 여러 텃밭 기구와 점토로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정원놀이 세트다.

놀이 방법은 제품에 포함된 2가지 색상의 점토를 이용해 당근, 양배추, 사과 등을 재배하고 수확한 채소와 과일들은 마켓에 진열해 판매하며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알록달록한 채소가 프린트된 귀여운 옷을 입은 정원사 첼시와 정원, 사과나무, 삽, 물뿌리개, 판매대, 계산기 등 다양한 소품으로 현실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기차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첼시의 츄츄 트레인'은 밝은 색감의 파란색 지붕과 빨간색 굴뚝, 노란색 바퀴의 핑크츄츄 트레인에서 역할 놀이를 하며 애완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바비(Barbie) 브랜드 담당자는 “패밀리 라인 중 첼시 제품은 미니 사이즈의 귀여운 ‘첼시’에 맞게 작은 소품들까지 디테일하게 제작되어 어린이부터 성인 여성층까지 연령과 상관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작고 귀여운 미니돌을 좋아한다면 2019년 새로운 버전의 첼시 제품을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