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이유식 팜투베이비, 윌리엄·벤틀리 영상 누적 조회수 50만 돌파… '삼백일의 낭군님'
친환경 이유식 팜투베이비, 윌리엄·벤틀리 영상 누적 조회수 50만 돌파… '삼백일의 낭군님'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1.3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벤세자'와 '윌녀'의 활약상 팜투베이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윌리엄과 벤틀리가 열연한 '삼백일의 낭군님'. ⓒ팜투베이비
윌리엄과 벤틀리가 열연한 '삼백일의 낭군님'. ⓒ팜투베이비

친환경 이유식 브랜드 '팜투베이비'와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딩고'가 콜라보한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팜투베이비의 모델 윌리엄, 벤틀리 해밍턴이 출연했으며,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300일의 낭군님'은 생후 300일 왕세자 벤틀리(벤세자)가 수라간 나인이 갖은 노력으로 만든 산해진미 이유식이 입맛에 맞지 않는다고 깜찍한 투정을 부리며 궁궐 분위기를 흉흉하게 만드는 것에서 시작한다. 이때 이유식의 대가 '월녀(윌리엄)'가 홀연히 궁궐에 입궁해 대령한 팜투베이비 이유식이 '벤세자'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면서 궁궐에 평화가 찾아온다는 귀여운 내용을 담았다. 

저고리와 치마를 입고 등장한 윌리엄과 벤틀리의 세자 연기에 팬들은 "너무 귀엽다", "나도 윌리엄이 만들어준 이유식을 먹고싶다", “천상 배우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까다로운 벤세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팜투베이비 이유식 비법과 귀여운 윌리엄과 벤틀리의 활약상은 팜투베이비 홈페이지와 딩고패밀리 페이스북 속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상 말미 후속작을 예고하는 영상 메시지가 담겨 귀여운 벤세자와 윌녀를 다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