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들나라 고객 보답 확대"…이번엔 '상어가족'과 만남
LGU+ "아이들나라 고객 보답 확대"…이번엔 '상어가족'과 만남
  • 김일창 기자
  • 승인 2019.02.1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LG유플러스가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겨울나라'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는 모습. (LGU+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LG유플러스가 지난 8일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겨울나라'에 U+tv 아이들나라 VIP 고객 1000여명을 초청, 관람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부모들은 핑크퐁 캐릭터 기념 촬영, 핑크퐁 스티커 제공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 공연장에 마련된 U+tv 체험존에서 고객만족도 1위 키즈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와 국내 IPTV 독점 제휴를 통해 U+tv에서만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살펴봤다.

이석영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앞으로도 U+tv와 고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초청 행사를 기획해 고객만족도 1위 키즈서비스인 U+tv 아이들나라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