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KRT 콜라보레이션 ‘아이배냇 PACK in 괌’ 기획전 진행
아이배냇-KRT 콜라보레이션 ‘아이배냇 PACK in 괌’ 기획전 진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2.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영·유아 동반 가족 여행객에 맞춤형 이유식 및 간식세트 선물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아이배냇 PACK in 괌’ 콜라보레이션 기획전 이미지. ⓒ아이배냇
‘아이배냇 PACK in 괌’ 콜라보레이션 기획전 이미지. ⓒ아이배냇

산양분유기업 아이배냇이 직판 여행사 KRT와 ‘아이배냇 PACK in 괌’ 기획전을 선보이며 영·유아 동반 가족 여행객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아이와 함께 괌으로 여행을 떠나는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기획전은 이번 달 12일에 시작해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기간 내 KRT 홈페이지에서 ‘아이배냇 PACK’을 예약하면 된다. 선착순 300팀에게는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영유아식을 연구해온 아이배냇이 특전으로 해외여행시 먹거리로 곤란을 겪는 부모의 마음에 초점을 맞춰 소아를 위한 맞춤형 이유식 '베베 PACK' 100세트와 3세 이상 어린이용 '꼬마 PACK' 200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 입맛에 맞는 이유식을 매일 조리해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부모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연령별 맞춤 먹거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베베 PACK은 아이배냇 베베 햅쌀 이유식 중 9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닭가슴살누룽지 ▲한우쇠고기표고버섯 ▲전복파래가 주요 구성품이다. 추가로 ▲떠먹는 군고구마 ▲유기농스틱쌀과자 ▲핑거치즈 ▲끙아주스가 증정된다. 

꼬마 PACK은 3세 이상 아동에게 다양한 맛을 선사하는 세계덮밥소스 중 ▲규동 ▲코코뱅 두 종류와 ▲꼬마짜장떡볶이 ▲한우쇠고기무국 ▲7곡물수프(브로콜리) ▲꼬마육포 ▲꼬마치즈포로 구성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레토르트 이유식 시장에서 아이배냇의 베베 햅쌀 이유식이 소비자의 좋은 평을 받고 있다”며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별도의 이유식기 없이 바로 먹일 수 있어 기내와 호텔 어디서든 편리하게 아이가 식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KRT는 기획전 참여자를 위해 괌 롯데호텔 베이비룸을 마련했다. 아이전용 객실인 이곳은 침대 두 개를 붙인 헐리웃 베드세팅과 베드가드를 장착해 아이를 위한 최적의 시설로 손꼽힌다. 아이동반 고객을 위한 콜밴 특가 서비스도 주목할 만 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RT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