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베이비페어, 엄마들이 주목하는 명품 브랜드는?
베페 베이비페어, 엄마들이 주목하는 명품 브랜드는?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02.2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액상분유부터 유리병 이유식까지, 다양한 브랜드 총출동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국내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의 대표주자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지난 21일 개막해 오는 24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린다. 서른다섯 번째를 맞이한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대표적인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누구보다도 발 빠르게 최신의 육아 트렌드를 소개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고 감성 발달을 중시하는 최근의 육아 트렌드를 반영해, ‘하트(HEART) 육아’라는 테마 아래 450여 개의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용품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유익한 육아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시회 35회를 기념해 현장을 방문한 육아맘, 예비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주목해 봐야 할 참가 업체와 브랜드를 알아본다.

◇ '소이현 액상분유'로 널리 알려진 '오브맘'

이탈리아 액상분유 브랜드 '오브맘'.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이탈리아 액상분유 브랜드 '오브맘'.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소이현 액상분유'로 잘 알려진 이탈리아 액상분유 브랜드 '오브맘'도 주목해 볼 만하다.

이탈리아 액상분유 브랜드 오브맘(ofmom)은 청정지역에서 키운 젖소의 원유를 사용하며 전 제조과정을 이탈리아에서 생산한다. 신선한 원유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모두 유지해 맛이 깔끔하며, 유통기한도 12개월로 타사보다 길다는 장점이 있다.

오브맘 액상분유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코엑스 A홀 D260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브맘 코리아는 프랑스 명품 치발기 소피라지라프와 독점계약을 맺고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국내에 공식적으로 론칭한다.

소피라지라프(Sophie La Girafe)는 1961년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100% 라텍스 기린 모양의 치발기 브랜드이다. 100% 천연 고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비스페놀A 유해물질이 포함되지 않아 아기가 사용하기 안전하고, 로토몰딩 기술을 포함하는 특수 공정을 사용한 후에 14개의 핸드메이드 작업을 통해 만들어져 믿을 수 있다. 또한 기린모양으로 아이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피라지라프는 아기의 이가 나기 시작할 때 구강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소피 부스는 A홀 D250에 마련돼 있다.

◇ 제대혈 바로 알리기 나선 '메디포스트 셀트리'

셀트리 부스에서 예비엄마,아빠들이 제대혈 관련 상담을 받고 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셀트리 부스에서 예비엄마,아빠들이 제대혈 관련 상담을 받고 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제대혈 바로 알리기에 나섰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에서 채취한 혈액으로 각종 난치병에 대비할 수 있는 줄기세포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메디포스트는 코엑스 B홀 C210에 마련된 셀트리 부스에서 전문 상담사들이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과 실제 적용 사례들을 설명하고 제대혈 바로알기 퀴즈, 행운트리 100% 당첨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이 제대혈을 조금 더 친숙하게 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임신부들에게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 바디코드,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이지팜 마스크, 짱구베개, 손수건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영민 메디포스트 기획마케팅팀장은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과 함께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 셀트리의 안전성, 기술력 등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점차 제대혈을 적용할 수 있는 질병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어 장기 보관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 기간 내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과 함께 최대 15% 할인, 보관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3000만불 수출탑 수상한 '유진메디케어 스펙트라'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스펙트라 유축기,젖병소독기,젖병 등을 선보인 유진메디케어.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스펙트라 유축기,젖병소독기,젖병 등을 선보인 유진메디케어.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지난해 30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수유용품 전문 업체 유진메디케어(대표 민병욱)도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주목해 볼 만한 업체다.

유진메디케어는 전시회 기간 동안 유축기, 젖병소독기, 젖병 등 다양한 모유 수유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스펙트라 젖병소독기와 가정용 유축기 스펙트라 S2+가 있으며, 전시장 기간 동안 부스 내 구매하시는 예비엄마, 아빠에게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펙트라의 다양한 수유용품들은 코엑스 A 홀 H203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유진메디케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엄마의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유산균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 유산균 제품 상담을 받고 있는 임산부, 육아맘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 유산균 제품 상담을 받고 있는 임산부, 육아맘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동성제약은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엄마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정착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와 임산부와 수유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항원차단제 ‘알러지컷’의 홍보부스를 각각 운영한다.

먼저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는 베이비드롭,이지드롭,가스트러스, D3츄어블정 등 바이오가이아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스에는 전문 상담사가 배치돼 유산균과 제품에 대한 Q&A를 진행하며,상담만 받아도 비타민D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바이오가이아프로텍티스D3츄어블정(10일치)를 제공한다.

알레르기 비염 예방제인 알러지컷 부스에서는 알레르기 관련해 건강상담을 진행하고, 상담을 받은 모든 방문객에게는 황사마스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베페 기간 한정 특별한 조건으로 바이오가이아 전제품과 알러지컷을 구매할 수 있다.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70명에게는 대형 브랜드 쇼핑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바이오가이아와 알러지컷 부스는 각각 B홀 A220과 B홀 A216에 위치해 있다.

◇ 프리미엄 유모차 아넥스 공식 론칭한 '레카로'

레카로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아넥스 유모차를 새롭게 론칭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레카로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아넥스 유모차를 새롭게 론칭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독일 명품 브랜드 ‘레카로(RECARO)’ 한국 총판인 엠씨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묵)는 미래형 유모차로 각광받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anex(아넥스)'를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공식 론칭했다.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소개될 아넥스 유모차는 세계 최초 강력한 3중 서스펜션으로 최상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아넥스 유모차는 아이의 성장에 따른 2 in 1 인체공학 시팅방식, 환경과 건강을 배려한 에코레더 소재와 코코넛 매트리스 등 명품가치를 극대화한 '패션 앤 뷰티’ 타입의 유모차로 기존 디럭스급 유모차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특히 아넥스 유모차의 'anex X JACOB' 모델은 유럽 인기 디자이너 JACOB 과 콜라보레이션해 최고의 명품 패션 유모차로 인정받고 있다. 한정판 모델인 '크로스 디스커버리(CROSS DISCOVERY) 라인 또한 독창적인 고급 소재의 원단과 디자인으로 아넥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넥스 유모차의 전 모델은 이번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A홀 E240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푸드케어'

푸드케어는 월령별 이유식을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해 베페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푸드케어는 월령별 이유식을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해 베페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으로 유명한 푸드케어도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푸드케어 부스에 방문해 정기배송을 주문한 고객은 최대 3일분 이유식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이비페어에 마련된 이유식 카페에서 이유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단계와 상관없이 3병당 1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푸드케어 이유식 카페에서는 월령별 인기 이유식을 직접 먹어볼 수 있는 시식존도 준비돼 있다.

푸드케어 부스는 B홀 A120번에 위치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