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제품들 눈길 끄네
봄 맞이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제품들 눈길 끄네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02.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다이어트 효과만점 '밸런스 핏', 유아용 트램폴린 등 주목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연일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10도 안팎까지 오르며 본격적으로 봄기운이 곳곳에서 느껴지고 있다.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가 실패했던 사람들도 또 다시 다이어트 성공을 다짐하는 때가 바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이다. 미세먼지 등으로 이 결심이 또다시 흔들리려 한다면 집에서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트레이닝' 제품을 주목해보자. 

◇ 한은정 운동기 '밸런스 핏 플러스'

밸런스핏 플러스는 실내에서 운동 및 족욕,좌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밸런스 운동기다. ⓒ셀러몬
밸런스핏 플러스는 실내에서 운동 및 족욕,좌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밸런스 운동기다. ⓒ셀러몬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무조건적인 체중 감량을 목표로 삼기보다는 몸의 균형을 잡아가면서 운동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한은정 운동기구'로 알려진 '밸런스 핏'은 대체의학의 선구자인 일본의 니시 가츠죠 박사가 고안한 누워서 하는 건강 운동인 '붕어운동'을 돕는 신개념 밸런스 운동기로, '붕어운동기'로도 불린다.

특히 '밸런스 핏 플러스'는 실내에서의 운동 및 족욕과 좌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밸런스 운동기다. '밸런스 핏 플러스'는 두 가지의 실내운동기 특허를 갖고 있고 약 120Kg까지 사용 가능한 하중테스트 성적 및 유해물질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주)셀러몬에서는 '밸런스핏 플러스'와 함께, 누워서 밸런스운동을 하는 온열 밸런스 운동기구 '밸런스핏'과 밸런스 운동과 함께 원적외선 건식 족욕을 할 수 있는 고급형 '밸런스핏 프로'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밸런스 핏'은 2018 웰라이프 소비자가치 1위, 밸런스운동기 부문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파워 브랜드 대상 등의 수상 기록이 있다.

체형 밸런스를 잡아주는 운동을 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강한 복부 자극을 통한 장운동으로 소화 및 배변 촉진에 도움을 주며 척추와 허리를 집중 강화할 수 있고, 원적외선 건식 족욕으로 체온 관리가 가능하다.

(주)셀러몬 관계자는 "밸런스핏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날씨 걱정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집안에서 매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몸에 착 붙어 근육을 만들어주는 호날두 '식스패드(SIXPAD)'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기 '식스패드'. ⓒ코리아테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기 '식스패드'. ⓒ코리아테크

운동할 시간은 부족한데 운동한 효과를 내고 싶다면 '식스패드' 도움을 받으면 좋다.

코리아테크의 '식스패드'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기로 몸에 붙이는 것만으로 근육을 만들어준다.

특히,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관리하는 사람들과 고강도 근력운동이 부담스러운 중장년층들에게 쉽고 편리한 운동이 될 수 있다.

1회 작동시 23분간 자동으로 근육 운동을 통해 근육을 만들어주며, 복부나 팔뚝, 허벅지 등에 식스패드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땀을 흘리지 않고 탄탄한 근육이 생기는 효과를 볼 수 있다.

◇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멜킨스포츠의 트램폴린은 재밌게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실내 운동기구다. ©멜킨스포츠
멜킨스포츠의 트램폴린은 재밌게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실내 운동기구다.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운동을 활용한 점핑 다이어트는 성인남녀는 물론 어린이 고도비만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즐거운 운동습관을 길러준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트램폴린을 활용한 점핑 운동을 10분정도 하면 달리기를 30분 한 것과 같은 칼로리가 소모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멜킨스포츠(Melkin Sports)의 멜킨 원형 트램폴린은 최대 하중 100kg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된 가정용 제품으로, 3세 이상 유아 트램폴린으로도 적합하다.

머렌 트램폴린은 128cm의 넓은 사이즈로 안정감 있고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최대 하중 150kg에도 견딜 수 있으며 7세부터 어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제품은 철저한 품질검사와 끊임없는 테스트를 거쳐 KC 안전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다양한 하체운동 가능한 '건형 스쿼트 머신'

올바른 자세로 하체운동을 할 수 있게 돕는 가정용 스쿼트머신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한형제들
올바른 자세로 하체운동을 할 수 있게 돕는 가정용 스쿼트머신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한형제들

2016년 11월 국내 최초로 가정용 스쿼트 머신을 선보인 건강한형제들이 보다 견고해진 '2019년형 스쿼트 머신'을 출시했다.

스쿼트머신을 이용하면 힙업 및 하체근력에 도움을 주는 기본 스쿼트부터 런지, 크런치 등의 다양한 하체 운동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건강한형제들 관계자는 "건형 스쿼트 머신은 국내 공장에서 도색, 제조, 포장 및 적재 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엄격한 품질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조립이 아닌 통용접으로 제작해서 제품의 변형이나 조립 단면에 상처를 입을 일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형제들은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쿼트 4분 타바타’, ‘철봉 1개 하는법” 등의 콘텐츠를 업로드해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