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앙블랑 '119 사랑나눔 구조대', 지온보육원 찾아 온정 나눠
아기 물티슈 앙블랑 '119 사랑나눔 구조대', 지온보육원 찾아 온정 나눠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3.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앙블랑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물티슈 및 기저귀 기부, 시설 환경미화 등 봉사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앙블랑 119 사랑나눔 구조대, 지온보육원에 물품 기부 및 봉사활동. ⓒ앙블랑
앙블랑 119 사랑나눔 구조대, 지온보육원에 물품 기부 및 봉사활동. ⓒ앙블랑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이 최근 자사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119 사랑나눔구조대'를 통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에 방문했다. 

지난 21일 지온보육원을 방문한 앙블랑 ‘119 사랑나눔 구조대’는 영유아용 물티슈와 100% 국내생산 안전한 앙블랑 킵(KEEP)기저귀를 기부하고, 아이들이 사용하는 시설에 환경미화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119 사랑나눔구조대’는 앙블랑 임직원들로 구성된 나눔 프로젝트 봉사단이다. 구조대는 한 달에 한 번 온정이 필요한 이들을 돕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창립 이래 지금까지 미혼모, 장애아동, 희귀난치병아동 등 도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재능기부, 마라톤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아름답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온보육원은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아동을 보호하고, 정서적인 지지를 비롯해 심리치료, 교육, 후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실질적으로 유익한 교육을 제공하는 곳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 119 사랑나눔 구조대를 통해 온정이 필요한 이들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 곳곳에 나누며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뢰만족도 브랜드 대상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캡형 물티슈 전 제품에 업계 최초 금형 방식 ‘점자’를 표기해 시각 장애인들에 대한 배려를 담았으며, 플라스틱 재활용 캡수거 캠페인 ‘ing GREEN’ 등 친환경 캠페인을 실천 하는데 적극 앞장 서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