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일산에서 '우리 아이 첫 성교육' 육아교실 특강 개최
19일 일산에서 '우리 아이 첫 성교육' 육아교실 특강 개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3.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이와 촉감으로 다가가며 시작하는 성교육 방법 중점 강의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No.1 육아교실 맘스클래스가 이번 달 19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소메르에서 오후 2시부터 '마음으로 다가가는 우리 아이 첫 성교육'을 주제로 열린다.

이날 행사는 교육 콘텐츠 기업인 (주)고양이뿔의 박지영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다. (주)고양이뿔은 윤리와 도덕적 가치를 중시하는 어린이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각 분야의 전문인들과 함께 올바른 교육 상품을 기획·제작하는 기업이다. 

고양이뿔의 대표 브랜드 아름알음은 '아름다운 세상에서 자신을 올바르게 알아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이'를 의미하며, 성에 관한 과학적 지식 외에도 어린이가 갖춰야 할 인성과 사회성을 배우는데 유익한 교육 상품과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강의에서 박지영 강사는 당황하거나 조급해하지 않고 아이와 촉감으로 다가가며 시작하는 성교육 방법을 중점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아동·청소년 성교육 분야에서 17년 간 전문가로 활동해 온 박지영 강사는 부천시 교육지원청 진로강의 및 미술심리상담을 비롯해 수도권 국·공립 교육기관에서 아동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성교육을 해왔다. 현재 성교육 콘텐츠 개발사 (주)고양이뿔에서 학부모 성교육 및 심리상담을 맡고 있다. 

베이비뉴스가 진행하는 맘스클래스는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푸짐한 경품 추첨, 인기 육아용품 체험 등으로 다채롭게 프로그램을 구성해 엄마들은 물론 국내외 영·유아 관련 기업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육아교실이자 산모교실이다.

보다 유익하고 차별화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인 382회 맘스클래스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전문 돌잔치업체 소메르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맘스클래스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