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막는 안전한 유아용품… 봄맞이 외출 필수 아이템 인기
미세먼지 막는 안전한 유아용품… 봄맞이 외출 필수 아이템 인기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3.1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유모차 보낭커버, 미세먼지 차단 의류, 물티슈 등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제품 관심↑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미세먼지를 막는 안전한 유아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페도라유모차
미세먼지를 막는 안전한 유아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페도라유모차

미세먼지 '나쁨' 지수가 연일 지속되면서 외출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다. 과거 봄철에만 기승을 부리던 황사와 달리 미세먼지는 최근 그 정도가 심해지면서 미세먼지 경보까지 발령되고 있다. 

특히 영유아의 경우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및 피부 질환이 발생하기 쉬워, 야외 활동 시 미세먼지 차단은 필수다. 이에 미세먼지로부터 아이의 건강을 지키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오염방지) 제품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모차를 가지고 어린 자녀와 함께 외출을 할 때는 유모차 보낭커버를 반드시 준비해야 한다. 보낭커버는 유모차 전체를 덮어, 아이에게 유해한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을 차단하는데 효과적이다. 페도라 유모차 등 유아용품 및 유모차 브랜드에서 다양한 유모차와 보낭커버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다.

유아동 의류업계에서는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위한 미세먼지 방지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로투세븐의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포래즈는 S/S시즌 봄 점퍼에 안티더스트(Anti-dust) 신소재를 접목하여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봄 점퍼에 특수 가공법을 적용하고 정전기 방지 원단을 사용해 미세먼지가 옷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한다.

아이와 동반 외출 시 아이의 손과 얼굴 등을 닦을 수 있는 휴대용 물티슈를 챙기는 것이 좋다. 아가방앤컴퍼니의 ‘퓨토 시크릿 물티슈’는 육아 부모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패키지 리뉴얼 제품이다. 

퓨토 시크릿 물티슈는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하여 9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물티슈로 카카오 추출물을 통해 피부 자극이 적고 아이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순면 감촉 프리미엄 원단과 레이온 원단으로 사용감과 기능면에서도 우수하다. 

페도라 유모차 관계자는 “날씨가 한층 포근해진 탓에 외부 활동을 계획하면서 최대한 미세먼지 노출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며 "적절한 안티폴루션 제품들을 구입해 건강한 봄철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페도라는 지난 달 21일에 열린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