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밟아도 끄떡없는 주니어카시트 어디꺼? 문의 폭주
차가 밟아도 끄떡없는 주니어카시트 어디꺼? 문의 폭주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3.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차에 깔려도, 밟아도, 던져도 끄떡없는 카시트, '몬스터카시트'로 SNS 상에서 화제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차가 밟고 지나가도 끄떡없는 카시트 영상이 화제다. 카시트를 때리고 밟아도 멀쩡한 모습에 '괴물 카시트'로 불리며 이슈몰이 중인 이 영상은 카시트를 높은 높이에서 던지기도 하고 발로 밟고 차로 지나가기도 하는 등 여러 방법으로 카시트 내구성을 테스트한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동영상에 보이는 거구의 남성은 0.1ton_daddy란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한다. 아이가 쓸 카시트의 안전함을 직접 보고 싶어 제작했다는 실험 영상은 현재 그 조회수가 약 3000에 달한다.

맘카페나 커뮤니티에서도 회자되는 이 영상은 주니어카시트의 안전성과 내구성에 대한 기준을 바꿨다는 후문이다. 외부충격에 의한 주니어카시트의 안전성 테스트 영상이 드물기 때문이다.

아직 국내에서는 신생아카시트 위주의 안전성 테스트를 시행하는 것이 사실이다. 법이 개정됨에 따라 만 6세 이하의 아이의 카시트 착용이 의무화되었지만 아직 주니어카시트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은 현저히 낮다.

이번 주니어카시트 테스트 영상 속 댓글 반응은 ‘어디 제품인지 궁금하다’는 내용과 ‘대박, 무섭다’는 반응이 주를 이룬다. 또한, 주니어카시트도 안전하게 골라야겠다는 여론도 확인된다. 해당 영상은 인스타그램에서 몬스터카시트로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