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이 채소 섭취 돕는 덮밥소스 '골고루쿡 4종' 출시
풀무원, 아이 채소 섭취 돕는 덮밥소스 '골고루쿡 4종' 출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3.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신제품 출시 기념 베이비밀 사이트서 구매고객 대상 골고루쿡 증정 이벤트 진행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풀무원 골고루쿡 4종 출시. 해당 제품은 '체다치즈토마토'. ⓒ풀무원
풀무원 골고루쿡 4종 출시. 해당 제품은 '체다치즈토마토'. ⓒ풀무원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아이들의 채소 섭취를 돕는 키즈밀 제품인 덮밥소스 '골고루쿡' 4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골고루쿡 PM은 “골고루쿡은 제품을 뜯어서 데우기만 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육아로 바쁜 주부들도 손쉽게 식사 준비가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골고루쿡은 아이들이 생채소를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썰어 채소로 국물을 낸 채소상탕과 함께 조리했다. 밥과 함께 먹는 ‘한우잡채’, ‘치킨카레’, 면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한돈짜장’, ‘체다치즈토마토’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풀무원 관계자는 "연령별 권장 식사패턴에 근거해 골고루쿡 전 품목만으로도 한끼 권장 채소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과도한 열 살균으로 맛이 저하되고 영양소 파괴가 많은 레토로트 공정과 달리, 한 그릇씩 만들어 식재료의 풍미를 살리는 ‘CLL공법’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영양성분의 손실은 최소화한 것도 큰 특징이다. 

풀무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이비밀 사이트 구매고객 대상 골고루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고루쿡은 풀무원 베이비밀 공식 홈페이지와 풀무원샵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달 판매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시 택배 배송 또는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사무실이나 가정으로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1개(100g)당 5200원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