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베 베이비엑스포, 리틀블루램·허그미마미 참여
2019 미베 베이비엑스포, 리틀블루램·허그미마미 참여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3.15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동 신발 및 의류 판매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2019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리틀블루램, 허그미마미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미래전람
2019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리틀블루램, 허그미마미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미래전람

2019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리틀블루램, 허그미마미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2019 미베 베이비엑스포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유아 및 아동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데이빗앤케이트는 행사 기간 동안 아동화 브랜드 리틀블루램(Little Blue Lamb)과 유아용품 브랜드 허그미마미(Hug Me Mommy) 19/SS 신상품을 출시한다. 

리틀블루램은 걸음마를 배우는 12개월 아기부터 초등학생까지 신을 수 있는 125~230mm까지 사이즈의 신발을 준비했다. 리틀블루램 제품은 발볼과 발등이 높은 아이들도 편하게 신을 수 있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게 특징이다. 그중에서도 카본 과립제를 함유한 인솔은 항박테리아와 퀵 드라이 기능을 높여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허그미마미는 신생아부터 유치원생까지 필요한 우주복, 턱받이, 수면조끼, 세안수건, 블랭킷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프랑스 패브릭 브랜드 클라우드9과 GOTS 인증 원단을 사용한 라인들도 출시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