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론칭 한 달 새 완판, 사전 예판 진행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론칭 한 달 새 완판, 사전 예판 진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3.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26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사전예약판매 이벤트… 신제품 '스틸 쿡웨어 세트' 증정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쉐프 더 시크 초도물량 완판. ⓒ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쉐프 더 시크 초도물량 완판. ⓒ쁘띠엘린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Harper’s Table)의 주방놀이 ‘쉐프 더 시크’가 지난 1월 론칭 후 약 한 달 만에 초도물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19일 밝혔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초도물량 완판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약 2주간 사전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하퍼스테이블의 신제품 ‘스틸 쿡웨어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사전 예약 시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하퍼스테이블의 스틸 쿡웨어 세트는 엄마들이 사용하는 화이트 법랑 냄비세트와 다양한 조리도구를 실제와 똑같이 구현한 소꿉놀이 장난감이다. 아이들의 주방놀이를 더욱 실감나게 해줄 완구로 오는 4월 신규 론칭을 앞두고 있다.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한다.

론칭한지 약 1개월 만에 완판을 알린 쉐프 더 시크는 쁘띠엘린이 지난 1월 국내에 정식 론칭한 유아 역할놀이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주방놀이 완구다. 친환경 SE0 등급 목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엄마의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의 주방'이라는 컨셉 아래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놀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쁘띠엘린 온라인 통합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