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산후조리원 시월애X몽가타, 고급 모션베드가 특별한 산모케어 서비스로
서울 강동산후조리원 시월애X몽가타, 고급 모션베드가 특별한 산모케어 서비스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3.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강동산후조리원 시월애, 산모 숙면을 위한 베드 마련 ‘눈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산후조리를 이제 막 시작한 산모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물었을 때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잠’이다. 출산 후 부터 모유수유를 시작하면서 수면시간이 부족해지면 자연스럽게 수면의 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산후조리 기간에 잠을 제대로 못 잘 경우 산후 스트레스, 산후우울증을 부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에 산후조리 전문기업 ‘시월애 산후조리원’과 수면 솔루션 전문기업 ‘몽가타’가 산모들에게 특별한 산후조리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업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시월애 산후조리원과 몽가타의 특별한 만남은 어떻게 성사되었을까?

이번 이색 콜라보레이션은 "우리 아이는 24시간 케어가 되는데, 우리 산모들에게 24시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는 없을까?”라고 고민했던 강동 시월애산후조리원 전옥 대표의 물음에서 시작되었다.

전 대표는 수유 중인 산모들에게는 그 어느때보다 숙면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수면 솔루션 침대&모션베드 브랜드 '몽가타' 정태현 대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강동산후조리원 시월애와 협업한 '몽가타'는 불면증이 있던 대표가 직접 연구·개발하여 독자적인 수면 솔루션을 선보인 브랜드다. 특히 몽가타 베드는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수면센터와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수면의 질이 11% 높아짐을 입증하기도 했다. 몽가타는 수면솔루션 브랜드로 포화된 침구브랜드에서 새로운 포지셔닝을 찾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스타트업에서 시작해 투자 유치까지 이끌어 낸 유망한 기업으로도 주목받아왔다.

시월애산후조리원은 열달 동안 아기를 품었던 산모의 마음, 그 모성애를 바탕으로 가족처럼 정성껏 돌보는 산후조리 전문 산후조리원이다. 강동맘, 산모들의 입소문덕분에 최근 만실, 입소대기 행렬을 이루고 있으며 강동산후조리원 시월애를 이용하려면 출산 6개월 이전에는 꼭 예약해야 할 정도로 예약 경쟁률 또한 높다.

이곳은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돌보는 것은 물론, 실용적인 육아정보부터 특별한 만들기 체험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 출산의 경험을 보다 특별하게 만드는 산모케어전문 서울산후조리원추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온 가족이 참가하는 특별한 행사와 문화체험을 꾸준히 선보이며 이색 문화센터로도 거듭나고 있다.

시월애산후조리원 전옥 대표(우), 몽가타 정태현 대표(좌). ⓒ시월애산후조리원
시월애산후조리원 전옥 대표(우), 몽가타 정태현 대표(좌). ⓒ시월애산후조리원

시월애산후조리원 전옥 대표와 몽가타 정태현 대표는 첫 만남부터 서로의 비전을 나눴고, 그 비전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올 3월, 산후조리원에 특별 VIP룸을 론칭했다.

이번 산후조리원 특별 VIP룸 론칭을 맞아, 각자 업계에서 별종, 열정과 성과의 아이콘인 두 대표의 남다른 포부가 인상깊다.

수면 솔루션 브랜드 몽가타 정태현 대표는 “몽가타는 스웨덴어로 ‘수면 위에 비친 달빛’을 뜻한다. 산모에게잔잔함과 고요함 속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침대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시월애산후조리원 전옥 대표는 "산모와 아기가 함께하는 첫 순간을 더욱 행복하고,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특별 VIP룸 론칭을 기획했다. 시월애 산모라면 사랑의 노래를 들려주는 엄마의 자장가처럼 부드러운 수면리듬을느낄 수 있을 것이다. 편안하게 숙면으로 이끌어주는 마법의 침대를 통해 산모의 숙면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몽가타 모션베드가 구비된 시월애산후조리원 특실. ⓒ시월애산후조리원
몽가타 모션베드가 구비된 시월애산후조리원 특실. ⓒ시월애산후조리원

3월 론칭한 VIP특실은 몽가타 'Afron'모델을 각각 2개씩 구비했다. 독보적인 기술력의 몽가타 'Afron'모델은 산모의 움직임에 따라 자세를 바꿔주는 기능이 탑재되었다. 따라서 잘 때뿐만 아니라 모유수유 시에도 아이를 보다 편안하게 안아서 모유수유 할 수 있다. 출산 후 틀어진 몸의 변화에맞게 침대의 상부와 하부를 원하는 각도로 조절 할 수 있다는 점도 돋보인다.

모션베드인만큼 침대 내부에 진동 기능이 있어 마사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Afton’에서 수면 시 일반 침대에서 자는 것 보다 수면 효율이 11% 높은데, 이는 8시간을 잔다고 가정했을 때 약 50여분을 더 잔 효과를 얻는 셈이다.

시월애산후조리원 전옥 대표는 “우리나라 최초로 매트리스를 좌우로 움직여 숙면을 유도하는 기술이 적용된 모션베드를 시월애산후조리원에서만나 볼 수 있다. 몽가타 모션베드가 포함된 객실은 특별실 4곳으로 한정된만큼 론칭 초기부터 특실 입소문의와 서울 산후조리원 추천 후기가 쇄도하고있다. 앞으로도 대표적인 서울 산후조리원답게 더욱 특별한 산후조리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몽가타는 자사 침대 구매를 원할 시 시월애산후조리원 입소고객 또는 지인에 한해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