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물, 육아용품 쇼핑은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출산준비물, 육아용품 쇼핑은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다양한 편의시설 제공 및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임신과 출산, 육아까지 관련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출산준비물부터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등 예비 부모와 초보 부모에게 꼭 필요한 품목과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임신·출산·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코베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하고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베는 아기와 함께 방문하는 부모들을 위해 기저귀, 물티슈, 분유 그리고 로션까지 구비된 ‘핑크 수유실’을 운영한다. 코베의 핑크 수유실에서는 국내 대표 분유 기업 일동후디스의 트루맘 프리미엄 액상분유와 친환경 유아화장품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슈퍼대디의 기저귀와 물티슈를 사용할 수 있다.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전시장 앞 로비 부스에서 신분증을 제출하면 미고 유모차를 빌려줄 뿐만 아니라 유모차의 쾌적한 컨디션을 위해 섬유탈취제를 뿌려준다. 코베 관계자는 “아기와 함께 코베를 찾는 방문객들이 조금이라도 더 편리하게 외출할 수 있도록 세심한 편의를 제공하려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코베 행사 기간 동안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된다. 셔틀버스는 코베가 열리는 코엑스 남문과 송파 탄천 주차장을 오가며 평일은 매시 20분 간격, 주말은 매시 15분 간격으로 운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500명씩 총 2000명에게 경품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산모수첩을 지참한 임산부만 참여가 가능하다. 현장에서 번호표를 수령 후 코베 전시장 내 경품 지급처에서 이벤트 경품인 ‘밤부베베, 톡톡 목욕타올’과 ‘일리윤, 우리아이 첫 보습 세트’를 수령하면 된다. 두 상품 모두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이벤트도 준비된다. 코베에서 국민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해당 영수증을 경품 지급처에 제출하면 선착순 250명에게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스킵합’의 미아방지 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이 주어지는 사전등록 이벤트와 카카오톡 이벤트, 육아용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주는 코베할인쿠폰과 코베픽업 등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가득한 코베는 이달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입장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입장하려면 5000원의 입장료를 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