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 보험, 비교사이트에서 4월 개정된 보장 내용과 보험료 확인 가능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에서 4월 개정된 보장 내용과 보험료 확인 가능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에서 개정 내용 확인 후 가입 준비하는 것이 우선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4월부터 태아 보험 보장 내용과 보험료가 변경되어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개정직후 관련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이 생긴 것이다. 정확한 자녀 보험 가입을 위해 태아 보험 전문 기업 인슈랩(http://insu.ibabynews.com)에서 개정 후 변동된 사항에 대해 확인해봤다.

ⓒ인슈랩
ⓒ인슈랩

◇ 태아 보험이란?

환경 오염과 고령 산모 등 출산 위험률이 증가한 요즘 태아 보험은 대표 임신 보험이자 예비 부모의 출산 전 필수 준비물로 자리잡았다. 임신 중 태아 보험에 가입하면 자녀 출생 시부터 신생아 관련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보험에 신생아 관련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태아 특약을 추가해 가입하는 것이다.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입원 비용, 선천 이상아 수술비, 신생아 의료 실비 등이 태아 보험필수 특약이다.

◇ 태아 보험 가입 가능 시기는?

태아 보험가입 가능 시기는 임신 22주까지다. 개정 후 가입을 미루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도 많지만 개정 전과 동일하게 빨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오히려 임신 주수가 짧을수록 태아 보험료가 저렴하게 책정되도록 변경되었다. 인공 수정, 시험관 아기, 쌍둥이 및 다태아, 유산방지주사 등 태아 보험 해당자는 자연 임신 단태아 보험과 가입 기간이 상이할 수 있어 보험사별 확인을 서둘러야 한다.

◇ 태아 보험 순위 비교

새로 바뀐 태아 보험실비(실손), 보장, 담보, 특약, 환급 등의 내용을 비교하기 위해 태아 보험 순위 비교를 원하는 이들이 증가했다. 태아 보험 만기(30세 만기 vs 100세 만기), 보험사(손해보험사 vs 생명보험사), 보장 형태(순수보장형 vs 만기환급형), 임신 상태(자연 임신, 인공 수정, 시험관 아기, 단태아, 다태아) 등 가능한 많은 보험을 비교해야 한다.

◇ 상세 개정 내용이 궁금하다면?

인터넷 다이렉트 태아 보험 가입은 정보가 부족해 자칫 높은 보험료로 가입 할 우려가 있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에서 개정 내용을 확인 후 가입을 준비하는 것이 우선이다. 태아 실비 보험 비교사이트에서는 어린이보험 및 태아 보험사(현대해상, 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DB손해보험, 삼성화재, 신한생명, 흥국생명 등)의 태아 보험 순위(가입 순위, 추천 순위, 인기 순위, 선호 순위 등) 비교가 가능하다.

태아 보험 전문 기업 인슈랩(http://insu.ibabynews.com)은 고가의 태아 보험 사은품(유모차,카시트,아기띠,범퍼침대 등)및 가입 선물을 제공하는 곳은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아기 보험 비교사이트 순위는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법인대리점인지, 추후 서비스(태아등재 대행,보험금 납입 관리 및 청구 대행 등)를 제공하는지 꼼꼼히 따져 선택해야 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