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제26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라이크아임파이브, 제26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전상품 1+1 특가 비롯, 디렉터 유진의 육아·뷰티클래스 개최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라이크아임파이브
ⓒ라이크아임파이브

다섯 살 피부 눈높이,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이번달 18~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와 25~28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 참가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그룹 SES 출신 유진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브랜드다. 다섯 살 아이의 순수한 시선으로 세상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에서 시작됐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제품은 자연유래원료를 사용, 아기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까지 사용 할 수 있다.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안전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분만 친환경적인 것이 아니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FSC 인증을 받은 종이의 단상자로 친환경 패키지를 제작했다. 동물실험 역시 하지 않았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마일드선스크린’, ‘올 데이카밍 크림’, ‘탑투토포밍워시’, ‘힐링오일밤‘, ‘러브유핸드케어 세트’와 신제품인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를 선보인다. 오직 행사장에서만 1+1 현장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매일 200명 한정 선착순 이벤트로 라이크아임파이브 부스 인증샷을 찍고 본인의 SNS에 공유 및 해시태그를 달면 마일드선스크린(4ea), 올 데이카밍 크림(4ea)으로 구성된 샘플 파우치를 증정하는 한편, 매일 3회에 걸쳐 푸짐한 혜택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카밍 크림’을 수유실에 비치해 특히 육아맘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게 했다. 특히 코엑스 수유실에 비치되는 스킨케어 제품은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유일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유진은 27일 킨텍스 특설 무대에 올라 본인의 뷰티 철학과 육아 철학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가진다. 이 날 행사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현장에서 직접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제품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육아맘과 육아대디가 방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이름처럼 다섯 살 눈높이에 맞춘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분부터 디자인까지 꼭 필요한 것만 담았다. 순하게 만들어 0세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하다.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자연에서 가져온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 아이의 여린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저자극으로 검증 받았으며, 까다롭고 엄격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최고안전등급(무자극, Excellent)을 획득했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일체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들고 있다. ‘로희 엄마’ 유진이 기획부터 개발까지,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함께하고 있으며 아이가 사람과 자연에게 받은 것을 감사하고, 다시 돌려줄 줄 아는 따뜻한 세상을 꿈꾸며 만들었다. 좋은 제품, 좋은 습관을 넘어 아이를 향한 정성과 사랑이 담긴 브랜드로 세상에 나눔을 실천하는 브랜드이다.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아이숲 캠페인’을 통해 미세먼지 방지숲을 조성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