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마약베개’ GS홈쇼핑에 뜬다… 유통채널 확대하며 원조의 남다른 행보 이어가
‘바디럽 마약베개’ GS홈쇼핑에 뜬다… 유통채널 확대하며 원조의 남다른 행보 이어가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00만개 이상 판매된 ‘바디럽 마약베개’, 오는 11일 GS홈쇼핑 첫 방송 확정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바디럽 마약베개, 오는 11일 GS홈쇼핑서 판매. ⓒ(주)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 마약베개, 오는 11일 GS홈쇼핑서 판매. ⓒ(주)블랭크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의 대표제품 ‘마약베개’를 오는 11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바디럽 마약베개는 편안한 숙면을 돕는 고유의 쿠션감과 겉 커버는 물론 베개 속까지 물 세탁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00만개 이상을 기록한 제품이다.

이번 GS홈쇼핑 판매는 SNS를 기반으로 한 미디어 커머스를 넘어 전통 유통채널까지 브랜드 접점을 확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디지털상에서 베개구매 붐을 이끌어온 원조 제품으로써 남다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매방송은 오는 11일 낮 12시 40분부터 GS홈쇼핑 채널과 온라인몰인 GS SHOP(이하 GS샵), 그리고 GS샵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60분간 진행된다. 1+1과 2+2 구성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목베개가 증정된다.

현재 GS샵 온라인 사이트와 앱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앱에서는 3000원의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노은영 유통담당자는“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바디럽 마약베개’가 탄탄한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토대로 홈쇼핑까지 진출하게 됐다”며 “SNS를 통해 2030 세대에게 이름을 알렸다면 이번 홈쇼핑 진출을 계기로 40대 이상의 중장년층에게도 한걸음 다가갈 것”이라고전했다.

바디럽 마약베개 모델 가수 홍진영. ⓒ(주)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 마약베개 모델 가수 홍진영. ⓒ(주)블랭크코퍼레이션

한편, ‘바디럽 마약베개’는 공식 브랜드몰을 시작으로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등),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종합몰(신세계몰, CJ몰, 롯데닷컴, GS샵 등) 등으로 온라인 유통처를 확대했으며 최근에는 롭스, 올리브영과 같은 대표 H&B 스토어에도 입점하며 오프라인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해 12월부터는 가수 홍진영을 모델로 기용해 지하철과 버스를 중심으로 한 옥외광고와 TV CF, 유튜브 광고 등을 진행, 일명 ‘SNS대란템’을 넘어 대중적 인지도를 가진 제품으로 발돋움하며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