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육아용품 뻬그뻬레고, 코베 베이비페어서 봄맞이 풍성한 할인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육아용품 뻬그뻬레고, 코베 베이비페어서 봄맞이 풍성한 할인 이벤트 진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쌍둥이 유모차+유아식탁의자 세트 구매 시 세트할인 등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뻬그뻬레고
ⓒ뻬그뻬레고

아이의 안전만을 생각하며 이탈리아 현지에서 모든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이탈리아 71년 전통 뻬그뻬레고가 이번 달 서울 강남 코엑스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뻬그뻬레고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쌍둥이 육아의 최고 ‘잇 템(it tem)'이자 유럽 감성 쌍둥이 유모차 대표 브랜드, 전 세계 유일하게 1초 폴딩이 가능한 유일한 디럭스 쌍둥이 유모차 올 뉴 북포투(Book For Two) 및 무거울 수밖에 없는 쌍둥이 유모차의 무게를 보완해 절대적으로 가벼운 8.3kg 의 아리아쇼퍼트윈(Aria shopper twin), 그리고 연년생 유모차 팀(Team)을 선보인다.

또한 이를 비롯해 전 세계 안전기준에 맞춰 각종 안전인증 등을 받으며 엄마들 사이 ‘가장 안전한 아기식탁의자’로 주목받아온 다기능(침대, 소파, 식탁, 책상) 유아식탁의자인 씨에스타 팔로우미(Siesta follow me)등 뻬그뻬레고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 모으고 풍성한 박람회 할인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뻬그뻬레고는 매번 빠른 품절로 고객들에게 아쉬움을 주던 뻬그뻬레고의 쌍둥이 유모차와 유아식탁의자를 세트로 구매 시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세트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코베몰 앱을 다운받아 2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30만 원 이상 구매자에 한해 2만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단 진열상품 및 세트상품 구매는 제외된다. 

뻬그뻬레고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에게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의 기회가 제공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상품권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코엑스와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만 씨에스타와 관련한 깜짝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와 봄 나들이 등 외출 시 반드시 필요한 유모차, 쌍둥이 유모차 등 뻬그뻬레고의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체험으로 뻬그뻬레고의 특별함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