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김창옥 대표와 함께하는 ‘토크&태교 콘서트’ 개최
비씨카드, 김창옥 대표와 함께하는 ‘토크&태교 콘서트’ 개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4.1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팝스오케스트라 3중주 태교음악회도…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비씨카드가 예비맘들을 위한 토크콘서트와 태교음악회가 더해진 ‘토크&태교 콘서트’를 준비했다. ⓒ비씨카드
비씨카드가 예비맘들을 위한 토크콘서트와 태교음악회가 더해진 ‘토크&태교 콘서트’를 준비했다. ⓒ비씨카드

비씨카드가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 태교에 좋은 이야기와 음악을 들려주는 시간을 준비했다.

비씨카드는 ‘행복한 토크&태교 콘서트’를 서울 용산구 용산동 전쟁기념관 이병형홀에서 오는 5월 3일 오후 2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예비맘 약 2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오후 2시부터 약 30분 동안은 에버그린 팝스오케스트라 3중주 태교음악회를 연다. 오후 2시 30분부터는 김창옥 아카데미 대표가 마이크를 잡고 ‘행복한 태교를 위한 예비맘 스트레스 해소 토크콘서트’로 예비맘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전지환 비씨카드 제휴사업실 실장은 “임신 및 출산이 기쁨과 행복이 될 수 있게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씨카드 국민행복카드와 해피타임즈 애플리케이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참여형, 문화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복한 토크&태교 콘서트’ 참가 신청은 해피타임즈 앱 또는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페이지(http://s.ibabynews.com)에서 할 수 있다.

비씨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공공 바우처 사업인 아이행복카드와 국민행복카드 사업을 주도하며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혜택 및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해피타임즈는 임신 및 출산 바우처의 잔액과 육아맘들의 육아 이야기 및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임신, 출산, 육아 특화 애플리케이션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