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뉴Ⓡ와 함께한 ‘임산부 이야기’
엘레뉴Ⓡ와 함께한 ‘임산부 이야기’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4.1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엘레뉴Ⓡ와 함께하는 바이엘 마더스데이’ 개최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여성이 임신을 하게 되면 신체적, 심리적 변화를 겪게 된다. 150년 전통의 생명과학기업 바이엘 측에서는 지난 13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엘레뉴Ⓡ와 함께하는 바이엘 마더스데이’를 열고 임산부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마련했다.

◇ 교수들의 알찬 강의, 임산부 궁금증 해결 역할

정재승 교수와 홍순철 교수는 ‘엘레뉴Ⓡ와 함께하는 바이엘 마더스데이’에서 임신과 임산부를 주제로 한 강의를 준비했다. 사진은 홍순철 교수의 모습. 최대성 기자 ⓒ베이비뉴스
정재승 교수와 홍순철 교수는 ‘엘레뉴Ⓡ와 함께하는 바이엘 마더스데이’에서 임신과 임산부를 주제로 한 강의를 준비했다. 사진은 홍순철 교수의 모습. 최대성 기자 ⓒ베이비뉴스

이날 행사에서는 정재승 교수와  홍순철 교수가 임신과 임산부를 주제로 한 강의를 준비했다. 정 교수는 ‘뇌과학적으로 풀어본 임산부 심리 이야기’를 전하며 현장에 모인 임산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우리 아이가 다양한 연장을 손에 쥘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들을 제시해라. 아이에게 남다른 경험과 관점을 갖게 해줘 대체불가능한 아이로 성장하게 하라”고 조언하며 아이를 남다른 경쟁력을 갖도록 키울 것을 강조했다.

홍 교수는 ‘임신 중 아기의 신경 발달, 어떻게 도울 것인가’를 주제로 강의했다. 그는 “태아의 성장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영양이다. 임신부는 태아에게 해가 되는 독성물질이나 위해요소는 피하고 비타민과 엽산,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하며 태아의 성장과 신경발달, 임신 중 영양소의 섭취 등에 대해 조언했다.

◇ 푸짐한 경품·부스 , 풍성한 행사 만들어

‘엘레뉴Ⓡ와 함께하는 바이엘 마더스데이’ 엘레뉴Ⓡ 부스에 많은 예비맘들이 관심을 보였다. 최대성 기자 ⓒ베이비뉴스
‘엘레뉴Ⓡ와 함께하는 바이엘 마더스데이’ 엘레뉴Ⓡ 부스에 많은 예비맘들이 관심을 보였다. 최대성 기자 ⓒ베이비뉴스

‘엘레뉴Ⓡ와 함께하는 바이엘 마더스데이’에서는 풍성한 경품으로도 엄마들의 마음을 충족시켰다. 이날 전원 증정 선물로는 퓨어포포크림, 생수, 엘레뉴Ⓡ 1단계 체험 키트, 아기담요, 유기농 속싸개, 앙블랑 프리미엄 물티슈,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전마개가 준비됐다. 추첨 경품으로는 소다스트림 탄산수메이커, 콕시클 텀블러, 아기 양말, 알집매트 칼라폴더, 코레카 등이 마련됐다.

휴식시간에는 브랜드 부스투어 기회가 주어졌다. 많은 임산부들이 바이엘코리아의 임신 시기별 맞춤설계 멀티비타민(건강기능식품-영양보충용제품) 엘레뉴® 부스에 관심을 보였다. 바이엘코리아에서는 임신준비기부터 임신 12주까지 먹을 수 있는 ‘엘레뉴ⓇⅠ’과 임신13주부터 수유기까지 먹을 수 있는 ‘엘레뉴ⓇⅡ’, 이외에도 ‘엘레비트Ⓡ’(일반의약품), ‘카네스텐Ⓡ’(일반의약품)과 ‘비판텐Ⓡ’(일반의약품) 등을 소개했다.

엘레뉴®는 150년 역사의 독일 바이엘사가 연구해 만든 임산부용 멀티비타민(건강기능식품)으로 임신 준비기부터 수유기까지 필요한 영양소를 임신 단계에 맞춰 제공한다. 임신 준비기부터 임신 12주까지 섭취하는 엘레뉴®Ⅰ은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을 위해 권장되는 엽산 0.8mg을 비롯하여 엽산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B군, 비타민 D 등 17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임신 13주부터 수유기까지 섭취하는 엘레뉴®Ⅱ는 철분 60mg, 식물성 DHA(오메가) 등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해 임신기에 꼭 필요한 영양 요구량이 고르게 함유되어 건강한 임신에 도움을 준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