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알차게 즐기는 방법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알차게 즐기는 방법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2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이번 달 25일부터 28일까지 열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삼성카드 협찬으로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이하 코베)’로 행사명을 변경해 개최된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는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알 수 있고 관련 제품을 볼 수 있어 예비 및 초보 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코베베이비페어
ⓒ코베베이비페어

◇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론칭쇼부터 창작 뮤지컬까지 펼쳐지는 '홀가분 스테이지'

코베 행사 기간 나흘 내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의 론칭쇼, 유아교육 관련 무료 세미나, 창작 뮤지컬 등이 공연되는 '홀가분 스테이지'가 열린다.

프리미엄 아기 이유식 브랜드 ‘일동후디스’, 스웨덴 유모차 브랜드 ‘툴레’, 카시트 전문 브랜드 ‘콩코드’ 등은 신제품 출시 기념 론칭쇼를 연다. 영유아 영어 홈스쿨링 전문 브랜드 ‘디즈니월드 잉글리쉬’는 이중언어를 주제로 무료 세미나를 한다.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자사 모델인 배우 유진을 초청해 유아뷰티토크쇼를 연다. 주말에는 창작 뮤지컬 ‘비커밍맘 2’가 공연된다. 홀가분 스테이지의 시간표 전체는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리아이 오감발달, 영어교육, 코딩교육까지 모두 책임지는 유아교육 특별전

‘코베 베이비캐슬’이라는 이름의 유아교육 특별전도 함께 열린다. 유아의 오감발달, 영어교육, 코딩교육, 영·유아도서 전문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뇌과학 기반 교육 솔루션 ‘브레인나우’, 에듀테크 전문 브랜드 ‘웅진씽크빅’, 어린이 맞춤형 킥보드 전문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 영유아 영어전문 브랜드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등을 코베의 유아교육 특별전에서 만날 수 있다. 코베 베이비캐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체 브랜드 목록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코베 할인쿠폰과 코베픽업으로 육아용품 할인 두 번 받자

코베 할인쿠폰과 코베픽업은 육아용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베의 대표 서비스다. 코베 할인쿠폰은 코베앱(APP)에서 다운로드 받아 코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코베픽업은 코베앱에서 사전 예약한 상품을 코베 현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사전 예약금으로 지불한 금액은 코베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코베 포인트로 돌려준다. 할인쿠폰과 코베픽업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한 가지 제품에 두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예를들어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의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코베 할인쿠폰으로 3만 원, 코베픽업으로 1만 원을 할인 받아 총 4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 목록은 코베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편의시설

유모차 대여 서비스와 프리미엄 '홀가분 수유실'은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이다. 이번 코베에서는 '미고'와 '마마루'의 유모차를 대여해주며 쾌적한 유모차 상태를 위한 탈취 스프레이도 무상으로 뿌려준다. 기저귀, 물티슈, 분유, 로션까지 구비된 프리미엄 홀가분 수유실은 임산부나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매일 선물이 쏟아지는 이벤트들

코베 행사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도 준비된다. 매일 500명씩, 총 2000명에게 시크릿 선물을 포함한 코베팩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참가자 전원에게 코베 포인트를 주는 코베럭키볼 이벤트, 출산을 앞둔 임산부 총 400명에게 더블하트 스트로컵을 선물하는 임신 축하 이벤트 등 행사 기간 나흘 내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놀이방 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 유아용품 토탈 브랜드 '페도라', 유아 전동차 전문 브랜드 '디트로네' 등 참가 브랜드들은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한다.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웨건 등 필수적인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하는 이번 코베는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어 벌써부터 예비 및 초보 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는 24일까지 코베 공식 홈페이지와 코베앱을 통해 무료입장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입장료는 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코베앱을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