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유식 베이비밀, 오는 22일 신제품 덮밥소스 '골고루쿡' 쿠킹클래스 진행
풀무원 이유식 베이비밀, 오는 22일 신제품 덮밥소스 '골고루쿡' 쿠킹클래스 진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참가자 전원에 20만 원 상당 사은품 증정, 신청은 베이비뉴스와 강남3구 맘카페서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밀
ⓒ베이비밀

풀무원 이유식 베이비밀에서 오는 22일 신제품 덮밥소스 '골고루쿡' 출시기념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골고루쿡은 아이들이 생채소를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썰어 채소로 국물을 낸 채소상탕과 함께 조리했다. 밥과 함께 먹는 ‘한우잡채’, ‘치킨카레’, 면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한돈짜장’, ‘체다치즈토마토’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연령별 권장 식사패턴에 근거해 골고루쿡 전 품목만으로도 한끼 권장 채소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특히 과도한 열 살균으로 맛이 저하되고 영양소 파괴가 많은 레토로트 공정과 달리, 한 그릇씩 만들어 식재료의 풍미를 살리는 ‘CLL공법’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영양성분의 손실은 최소화한 것도 큰 특징이다. 

쿠킹클래스는 전 JW메리어트 셰프이자 현 풀무원 LH사업부 조리연구원 백성률 셰프가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새콤달콤 체다치즈토마토 소스를 활용한 토마토리조또와 치킨카레소스를 활용한 일본식 카레우동 레시피 강의가 진행된다.

베이비밀 관계자는 "참가자 전원에게 이유식 1주 무료 체험권, 간식 퓨레 1주 무료체험권, 베이비밀 프로바이오락베이비 유산균 세트, 키즈 구강케어 세트, 스킨케어 샘플 2종, 비타민 요거젤 등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골고루쿡 쿠킹클래스는 베이비뉴스와 네이버 강남3구 맘카페에서 신청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