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 유모차·카시트 대전 ‘볼거리’
코베 베이비페어, 유모차·카시트 대전 ‘볼거리’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4.1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신규 브랜드 라인업도…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육아 박람회에서는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유모차와 카시트 부스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육아를 하면서 꼭 필요한 물품인 유모차와 카시트를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는 육아 박람회가 열렸다. 코베 베이비페어다.

코베 베이비페어가 18일 개막해 오는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모차, 카시트 대전을 비롯해 신규 브랜드 소개,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등이 마련됐다.

◇ 유모차 카시트 대전·신규 브랜드 소개

코베 베이비페어가 오는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코베 베이비페어가 오는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다양한 유모차, 카시트들이 전시된 부스들이 볼거리로 부각됐다. 유모차, 카시트 브랜드들은 기존 제품은 물론 봄과 여름 신상품들을 들고 나와 현장에 모인 예비맘, 육아맘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스토케, 미마자리, 베이비젠 요요, 두나, 미니 버기, 브라이텍스, 순성, 실버크로스, 뻬그뻬레고, 시크포베이비, 페도라, 폴레드, 마마루, 마이크라라이트, 시크, 잉글레시나, 아발론, 오샤인, 리안, 뉴나, 마마스앤파파스, 킨즈, 미고 등의 제품이 소개됐다.

신규 브랜드들의 라인업도 볼거리였다. 일리윤, 씨투엠뉴, 피터젠슨, 라이크아임파이브, 페어런토리, 위드오가닉&에이플럼, 리틀나나, 케어스, 제원핑거프린트, 라엘, 불로동주유소, 콤피 등이 코베 베이비페어의 새로운 브랜드로 참여했다.

◇ 다양한 이벤트·편의시설 눈길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행사를 즐기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1천명이 참여할 수 있는 코베 럭키볼 이벤트에서는 코베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고 유모차 및 카시트를 추첨 경품으로 지원했다.

코베할인쿠폰과 코베픽업 이벤트를 통해서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웨건 등 육아용품과 태교용품, 산모용품 등을 할인가에 살 수 있는 혜택을 선사했다.

관람객들을 배려한 편의시설도 마련됐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아이를 데려오는 관람객들을 위해 유모차를 대여해주는 서비스와 수유실을 따로 준비했다. 송파 탄천 주차장부터 코엑스 남문까지 이동하는 셔틀버스도 무료로 운행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