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침구브랜드 베리아일랜드(Very Island),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참가
영유아 침구브랜드 베리아일랜드(Very Island),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참가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2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참가 테마 'Green', "봄처럼 귀엽고 싱그러운 아기용품 준비"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리아일랜드
ⓒ베리아일랜드

영유아 침구브랜드 베리아일랜드(Very Island)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코베 베이비페어와 삼성카드가 함께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2017년 6월 론칭한 베리아일랜드는 침구류 뿐만 아니라 신생아용품, 엄마들을 위한 기저귀가방부터 7세 이상의 어린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베리아일랜드 관계자는 "베리아일랜드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제작하며 제품의 90% 이상은 핸드메이드다. 원단부터 믿고 쓸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상품으로 요즘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베리아일랜드는 이번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서 신생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모달워시빕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여름맞이 인견 블랭킷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편 베리아일랜드는 매 육아박람회때마다 'Happiness is homemade (우리아이 행복은 홈메이드)'를 고객이 연상할 수 있도록 매번 다른 느낌의 아기방을 연출한다. 베리아일랜드가 이번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서 선보일 테마는 'Green'이다. 베리아일랜드 관계자는 "봄처럼 귀엽고 싱그러운 느낌의 아기용품을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