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서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 성공리 폐막
코엑스서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 성공리 폐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25일부터 연속 개최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코베 베이비페어
ⓒ코베 베이비페어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성공적으로 폐막했다. 저출산 시대에도 약 7만 여명의 참관객이 찾은 가운데 행사를 마친 코베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이번 코베에는 국내외 우수한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참가해 예비 및 초보 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 교류와 쇼핑의 장을 선사했다. 얼리버드 이벤트, 코베 럭키볼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을 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코베할인쿠폰과 코베픽업은 육아 필수 아이템인 유모차, 카시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방문객의 만족도가 높았다. 유모차 대여 서비스, 프리미엄 핑크 수유실은 아이와 함께 코베 현장을 찾은 방문객의 편리를 도모하며 좋은 평을 얻었다. 

코베 관계자는 “임신, 출산, 육아 등으로 부담을 느낄 모든 예비 및 초보 부모들의 입장에서 생각해 트렌드와 실속까지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코엑스에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코베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삼성카드 협찬으로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로 행사를 이어간다. 관련한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