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x삼성카드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무료입장 신청 마감임박
코베 베이비페어x삼성카드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무료입장 신청 마감임박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오늘(24일 수요일)까지 무료입장 신청 가능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코베 베이비페어
ⓒ코베 베이비페어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삼성카드 협찬, 이하 코베)’라는 이름으로 개최된다.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코베는 국내외 알찬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다수 참가한다.

이번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서는 매일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들의 신제품 런칭쇼, 영어 교육 무료 특별 세미나, 창작 뮤지컬 등이 공연되는 홀가분 스테이지와 오감발달, 유아 영어 교육, 코딩 교육 전문 브랜드들을 모아 놓은 유아교육 특별전 ‘코베 베이비캐슬’이 진행된다. 

저출산 시대의 해법으로 공동육아 문화 조성을 제시하는 이번 코베에서는 엄마와 아빠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무대 행사들도 준비했다. 일 500명, 총 2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코베 럭키볼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여기에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임신 축하 선물을 주는 이벤트 등도 마련돼 예비 및 초보 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한편 코베앱(APP)을 통해 코베할인쿠폰과 코베픽업을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유모차, 카시트, 웨건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코베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던 코베의 입장 팔찌를 지참하고 이번 코베에 방문하면 매일 200명, 총 800명에게 ‘우리아이 첫 동물백과’를 증정한다.

최신 육아 정보와 육아용품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코베의 무료입장 신청은 오늘(24일)까지 코베 공식 홈페이지나 코베앱을 통해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