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이 도전하는 젊음을 응원합니다"
"광동제약 비타500이 도전하는 젊음을 응원합니다"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5.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비타 스테이지’ 캠페인 론칭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광동제약
ⓒ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비타 스테이지(Vita S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비타 스테이지는 저마다의 환경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젊은층과 공감하고, 그들의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비타500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광동제약은 가수의 꿈에 매진하고 있는 두 명의 주인공 최효인, 이민정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효인은 지난 2016년 MBC '듀엣가요제' 한동근 편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소속사에 들어가 데뷔를 준비했지만 소속사 사정으로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 그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르바이트로 앨범 제작비를 모아 지난해 첫 싱글을 발매, 소극장 공연 등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정 역시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가수지망생으로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2016년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 나와 빼어난 실력으로 네티즌의 사랑을 받았으나 이후 데뷔 기회를 잡지 못해 힘든 시기를 겪기도 했다. 지금은 꾸준히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며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3일 오후 6시 신촌 연세로 명물쉼터에서 열리는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5월 31일에는 소극장 공연 ‘비타 스테이지’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아티스트 최효인, 이민정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며 청년들이 서로를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버스킹 공연과 비타 스테이지 무대 등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광동제약 공식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동제약 페이스북과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광동제약 비타500은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비타500 등을 선물하며 격려하는 ‘비타500 고3 응원 캠페인’은 지금까지 17회째 진행되며 대표적인 수능문화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열중하는 10대 500명에게 비타500과 각종 학용품 등을 담은 선물상자를 제공하는 ‘비타500 청춘응원박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