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LG웨딩박람회 이달 18~19일 개최
천안 LG웨딩박람회 이달 18~19일 개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5.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품질, 트렌드, 가치소비 중시… 예비부부 추세에 맞춘 웨딩박람회로 눈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이유진웨딩컴퍼니
ⓒ이유진웨딩컴퍼니

천안 LG웨딩박람회가 오는 18~19일 LG베스트샵 두정점에서 열린다 

박람회를 주관하는 이유진웨딩컴퍼니는 "이번 천안 LG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식, 혼수, 가전, 신혼여행까지 한번에 비교해 볼 수 있다"며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다채로운 웨딩 행사를 즐길 수 있고 패키지 상품도 비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천안 LG웨딩박람회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유진웨딩컴퍼니는 23년차 베테랑 웨딩 업체다. 결혼식을 직접 설계하고, 관련 요소들을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웨딩패키지 컨설팅'이 가능한 천안지역 유일무이한 웨딩업체로 유명하다. 

이번 천안 LG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준비의 시작인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마련돼있다. 

우선 이번 박람회에서는 천안웨딩스튜디오, 청담동웨딩스튜디오와 최다 제휴를 맺어 예비 부부가 취향대로 결혼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드레스는 충남에서 가장 큰 규모의 드레스 편집샵인 이유진웨딩에서 최신 트렌드에 맞춰 공수한 유명 드레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중부권 최고의 하이앤드 드레스인 엘리자베스, 시그니처엘리자베스, 세계적인 브랜드인 프로노비아스의 라스포사드레스, 아뜰리에 프로노비아스드레스, 국내 명품 드레스인 시작바이이명순 등의 드레스를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비부부의 조건과 취향에 맞춰 다양한 콘셉트를 제공하는 천안·아산 지역 웨딩홀 이용 상담도 이번 박람회에서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 측은 "천안 LG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에게 열려있는 공간"이라며 "웨딩 컨설팅뿐만 아니라 유명 업체의 상품을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어 관람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왔다. 또한 적지 않은 비용이 드는 혼수도 제휴 업체를 통해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천안 LG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품이벤트도 마련했다. 천안 LG웨딩박람회는 그동안 '받아가는 혜택이 더 많은 웨딩박람회'로 유명세를 모아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100만 원 상당의 경품과 신부 무료여행 경품을 비롯해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혼수상품권, 얼굴케어 상품권, 드레스 무료 피팅권, 청첩장 할인권, 웨딩다이어리 등 다양한 상품이 풍성하게 준비돼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최저가만 찾던 예전과 달리 요즘 예비부부는 품질, 트렌드, 가치소비를 우선으로 생각한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천안 LG웨딩박람회에서도 특가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품질과 트렌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천안 LG 웨딩박람회에서 행복한 결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안 LG웨딩박람회 참가신청은 박람회 사이트 또는 이유진웨딩컴퍼니에서 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