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 ‘2019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 온라인 이벤트 진행
함소아한의원, ‘2019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5.0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크리에이터 꿈꾸는 0~19세 유아·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함소아, '2019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 개최. ⓒ함소아한의원
함소아, '2019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 개최. ⓒ함소아한의원

함소아한의원이 9일부터 ‘2019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는 아이들의 건강하고 밝은 웃음을 응원하고 미래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함소아가 매해 개최해온 행사다. 올해는 특히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019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는 크리에이터의 재능과 꿈을 가진 0~19세 유아·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동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개인 SNS에 올린 후 사연과 함께 링크를 함소아앱이나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이달 9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며 최종 발표는 6월 25일이다.

함소아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함소아 크리에이터’에게 각각 50만 원 상당의 함소아 제품을 증정하고 함소아한의사 직업체험, 함소아 제품 언박싱, 함소아 계절치료프로그램 체험 등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크리에이터 선정 또한 이러한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재능과 창의성을 기준에 놓고 평가하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노래하는하람’, ‘뚜아뚜지TV’, ‘아롱다롱TV’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함소아는 온라인 및 SNS 채널에 참가 인증샷,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함소아측은“아이들의 밝은 웃음과 꿈을 응원하는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가 올해로 10회를 맞이했다”며 “이번 대회는 함소아 20주년을 맞이해 아이들이 재능과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크리에이터’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더 크고 다양한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9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에 대한 자세한 참여 내용은 함소아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