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이유식 축하 선물, 친환경 브랜드대상 팜투베이비 '해피백' 이벤트 진행
첫 이유식 축하 선물, 친환경 브랜드대상 팜투베이비 '해피백' 이벤트 진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5.1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이유식 할인쿠폰, 이유식 스푼 등 이유식기 꼭 필요한 물품으로 알차게 구성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팜투베이비
ⓒ팜투베이비

2년 연속 친환경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팜투베이비가 이유식기를 맞이한 아기를 위한 선물 '팜투베이비 해피백' 이벤트를 진행하며 육아맘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팜투베이비 해피백'은 이유식기에 접어든 엄마와 아기의 행복한 이유식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구성된 기획세트다. 팜투베이비는 매달 3~6개월 영유아를 자녀로 둔 팜투베이비 회원에게 팜투베이비 해피백을 선물할 예정이다. 

팜투베이비 해피백은 이유식기 꼭 필요한 물품 위주로 구성됐다. 구성품은 ▲팜투베이비 이유식 할인쿠폰 ▲팜투패밀리 아이과자 2종 ▲이유식 스푼 ▲페넬로페 기저귀 ▲유피스 스매쉬 샌드위치박스 및 일회용 순면커버 수유패드 ▲그라운드플랜 바디용품 3종 ▲베베가닉 트래블 키트 3종 등으로 유명한 영유아용품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풍성하게 마련했다.

팜투베이비 해피백의 가장 큰 특징은 구성품을 팜투베이비 전용 보냉가방인 ‘팜투베이비 해피백 보냉가방’에 정성스레 포장한 뒤 배송한다는 점이다. 팜투베이비 해피백 보냉가방은 PVC 코팅으로 생활 방수는 물론 10mm 기능성 안감을 사용해 보냉기능이 탁월하다.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500ml 생수병 12개 정도는 거뜬히 들어간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소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보조 수납기능도 탑재해 육아맘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는 후문이다. 팜투베이비 해피백 보냉가방은 이번 달 말 팜투베이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생후 3~6개월 자녀를 둔 팜투베이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팜투베이비 관계자는 "팜투베이비 해피백은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기를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이라며, "보다 규모를 확대하여 매월 상시 운영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유아 브랜드와 협력해 육아맘에게 도움이 되는 알찬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당첨인원은 총 100명이다. 당첨자에게는 내달 내 해피백이 발송될 예정이며,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팜투베이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