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 2019 수원 미베 베이비엑스포서 인기제품 선보인다
쁘레베베, 2019 수원 미베 베이비엑스포서 인기제품 선보인다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5.1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페도라 유모차 최대 40%, 페도라 카시트 최대 44% 할인 행사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쁘레베베
ⓒ쁘레베베

국내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수원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수원베이비엑스포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수원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수원베이비엑스포에서 쁘레베베는 ▲페도라 유모차(X1, L4, 크래들, L2 Max, L1 Magic, New S1+, T2) ▲페도라 카시트(C0+, C7, M12) 등 페도라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페도라 유모차는 최대 40%, 페도라 카시트는 최대 44% 할인 혜택 및 특별 구성을 제공한다. 

쁘레베베의 수원베이비엑스포 부스번호는 I-01이며 할인 혜택 및 구성은 베이비엑스포 진행 기간에만 적용된다. 

페도라 유모차 X1은 유모차 최초로 프레임에 카본 소재가 적용된 제품으로 전체 무게를 9kg 내외로 줄여 ‘가볍고 튼튼한 디럭스 유모차’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안전가드와 핸들에는 슈퍼카에 사용되는 고기능 소재인 울트라스웨이드 원단이 사용됐고, 폴딩이 슬림하고 쉬워 휴대도 간편하다.

또한, 페도라 카시트 중 인기 품목인 ‘회전형 카시트 C7’은 6단계 각도 조절과 모든 시트 각도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아이의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다. ​시트 전반에는 충격 흡수 소재인 메모리폼을 사용해 아이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해당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쁘레베베는 지난 13일부터 온라인샵에서 'May 온라인 베페'를 진행하며 수원베이비엑스포와 동일한 구성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May 온라인 베페는 19일까지 이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쁘레베베 온라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