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앙블랑, 가정의 달 맞이 ‘깨알영상 콘테스트’… 생생한 육아영상 쏟아져
아기 물티슈 앙블랑, 가정의 달 맞이 ‘깨알영상 콘테스트’… 생생한 육아영상 쏟아져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5.1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네티즌 투표로 당첨자 선정, 1등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증정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앙블랑
ⓒ앙블랑

신생아 물티슈, 기저귀 등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유아용품 안전이 더욱 중요해지는 요즘, 물티슈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 '온도계 물티슈'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앙블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깨알영상 콘테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며 뜨겁게 인기몰이 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앙블랑 관계자는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깨알영상 콘테스트는 SNS에 육아 일상, 아이 사진 및 영상을 공유하는 엄마들이 많은 현상을 반영한 콘테스트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추억을 상기시킬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깨알영상 콘테스트는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이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개인 계정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참여완료'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번 달 28일부터 6월 2일까지 네티즌 투표를 진행한 후 선정해 6월 5일 그 결과를 발표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아이들과 함께 찍은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함으로써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앙블랑 영상 콘테스트에 뜨거운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로 함께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환경오염의 주 원인 중 하나인 플라스틱을 재활용함으로써 자연을 보호하는 캡수거 캠페인을 실시하며 물티슈 캡 재활용을 독려하고 있으며, 119 사랑나눔 활동을 통해 도움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 대한 온정을 나누는 일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