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축구클럽' 차량 충돌사고…어린이 2명 사망·6명 중경상
'초등학생 축구클럽' 차량 충돌사고…어린이 2명 사망·6명 중경상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05.1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5일 오후 7시 58분쯤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의 한 아파트 앞 사거리에서 스타렉스 승합차와 카니발 승용차가 추돌했다. 이 사고로 A군(8)등 2명이 사망하고, 6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소방대원들이 구조활동을 하고 있다.(인천소방본부제공)2019.5.15/뉴스1 © News1 정진욱 기자

(인천=뉴스1) 정진욱 기자 = 15일 오후 7시 58분쯤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의 한 사거리에서 축구클럽 소속 초등학생을 태운 스타렉스 승합차와 카니발 승용차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스타렉스에 타고 있던 8살 A군과 B군 등 2명이 숨지고 카니발 운전자 등 6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사고 당시 스타렉스 승합차에는 축구클럽에 다니는 5명(8살 4명, 11살 1명)의 어린이가 타고 있었다. 부상자 중 C군(8)은 의식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행자 D씨(20·여)도 사고 이후 스타렉스 차량에 치였다. 부상자들은 대학병원 등 인천 지역 3개 종합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운전자와 목격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