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카시트? 여름 휴가 전에 가야할 ‘잉글레시나 파주 베네피아 샵인샵’"
"유모차·카시트? 여름 휴가 전에 가야할 ‘잉글레시나 파주 베네피아 샵인샵’"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5.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잉글레시나 전 제품을 한 자리에… 샵인샵 오픈 기념 5월 한 달간 특별 혜택 제공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가정의 달 5월이 절반 이상 지났다. 이제 여름 휴가를 준비해야 하는 시즌이 돌아왔다.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준비할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국내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이동을 위한 카시트를, 해외 여행을 떠난다면 기내반입이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가 필요할 것이다. 굳이 여행이 아니더라도 아이와 외출할 때 유모차나 카시트는 필수다.

여러가지 육아용품을 한 번에 보고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잉글레시나가 새로운 공간을 오픈했다.

지난 2일 오픈한 잉글레시나 파주 베네피아 샵인샵에서는 유모차나 카시트, 식탁의자까지 잉글레시나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다. 매장 내에 잉글레시나 전담 매니저가 상주해 언제든지 전문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모차나 카시트뿐만 아니라 파주 베네피아에는 아이 장난감, 이유식기, 식탁의자 등 아이들을 위한 모든 제품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있는 곳이다.

잉글레시나가 파주 베네피아 샵인샵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제공하는 특별 혜택 또한 눈여겨 볼 만하다. 잉글레시나는 파주 베네피아에서 누적판매 10만대의 스테디셀러 유모차 ‘트릴로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오픈 기념 할인과 매장 단독 사은품인 잉글레시나 모기장을 제공한다. 이태리 프리미엄 디럭스 ‘앱티카’ 구매 고객 또한 오픈 기념 특별 할인과 전용 모기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요즘 핫한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퀴드’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캐리백을 매장 단독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파주 베네피아에서 앱티카와 트릴로지 듀오, 트래블, 콰트로 시스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1 배송 조립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잉글레시나 파주 베네피아 샵인샵에는 매장 내 상주하는 잉글레시나 브랜드 매니저가 있어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맞춰 제품추천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특히 5월 한 달 간 진행하는 특별 혜택은 어디에도 없는 파주 베네피아만의 단독 혜택이므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잉글레시나가 운영하는 파주 베네피아 샵인샵은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29번지에 위치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