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더퓨어,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 참가
보령메디앙스 더퓨어,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 참가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05.2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보령메디앙스 더퓨어 금손 콘테스트 진행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보령메디앙스 스킨케어 브랜드 더퓨어의 선크래용 제품. ⓒ보령메디앙스
보령메디앙스 스킨케어 브랜드 더퓨어의 선크래용 제품. ⓒ보령메디앙스

보령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더퓨어가 오는 25일 서울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형제, 자매, 남매와 함께 달리는 가족축제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에 동참한다.

더퓨어는 더퓨어 선크레용으로 '더퓨어 금손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퓨어 선크레용은 아이들이 몸이나 얼굴에 그림을 그릴 수 있게 안전하게 만든 크레용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더해 나들이나 야외놀이 시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가신청 포스팅을 남기고, 금손콘테스트 키트(더퓨어 선크레용,닥터아토 선스틱,콘테스트가이드)를 받은 후, 자유롭게 자신의 몸에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진행된다. 이후 출품된 재미있는 그림들 중 30작품을 뽑아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더퓨어는 유아는 물론 어른까지 쓸 수 있는 순한 스킨케어로 최근 더퓨어 패밀리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패키지와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번 더퓨어 패밀리용 신제품들은 금손콘테스트의 우수출품작 상품으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더퓨어 브랜드 관계자는 "좋은 취지의 행사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더퓨어 금손콘테스트로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더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다둥이마라톤은 영유아로 구성된 형제·자매·남매가 참여하는 신나는 마라톤을 비롯해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공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영유아 브랜드들이 진행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꾸며진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